[스팀몬스터] 19.04.07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오늘의 일퀘는 불덱이었습니다!
아... 역시 불덱은 쉽지 않네요~

image.png

image.png

후반에 연승 아니었으면...
오늘 못 잘뻔 했네요~

실버II까지 가기는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으니
여기서 마무리 하고 보상 받아봅니다~

image.png

음...
보상은 참 실망입니다...

내일을 더 좋은 카드를 기대해봐야겠네요~ㅎㅎ

요즘 Dapp들을 하나씩 해보고 있는데
스몬도 상위권에 랭킹되어 있는
댑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가 상승해서
스몬도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길 희망해봅니다~ㅎㅎ

Sort:  

보클 오늘도 인사합니다 좋은꿈 꾸세요.^^

Nice one and nice collection card

Excellent review @sindong and I am sure that victory will be yours tomorrow!

This post has received a 5.09 % upvote from @boomerang.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