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2.04 스팀몬스터 일퀘 후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여행을 다녀와 오랜만에 스몬 후기를 남기네요~ㅎㅎ

오늘은 휴가중이라 이른 시간에 스몬 퀘스트를 했습니다!
시간대가 이래서 그런지 퀘스트를 5전 전승으로 끝냈네요~ㅎㅎ

2.jpg

보시는 것과 같이 한판도 안졌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상대방이
카드 설정을 잘 안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1.jpg

이렇게 대결 상대가 한명 밖에 없는
대전이 3번이나 있었거든요~ㅎㅎ
덕분에 쉽게 끝내긴 했네요~ㅎㅎ

3.jpg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니
나중에 1pack 보상을 준다고 하네요~
시즌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주겠죠~ㅎㅎ

그럼 대망의 마지막 순서!
카드까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골드야 나와라!!)

4.jpg

골드는 안나왔지만 나름 괜찮게 나온 것 같네요~
렉시는 또 렙업을 시켜야겠고요~
3번째는 뭔지 모를 새로운 카드네요~

그럼 오늘의 일퀘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에픽! 평타이상이네요!

대박사건!!

골드의 행운!!

응원합니다. ^&^

You got a 4.77%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sindong!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