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퀘 오늘도 골드II 벽은 높기만 하군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 스린이 @skymin 입니다

오늘은 골드II 벽을 넘어보려 했지만 골드III 에서 마무리를 겨우 했습니다.

골드 1900~2000점 사이만 봐도 보도 못한 카드들이 많이 보이던데 위로 올라 갈수록 더 할듯 싶네요

퀘.png

다행이 오늘도 물속성 관련 퀘라 진행은 수월했지만 점수 올리는건 쉽지가 않네요

보상.png

6장 보상중 가지고 싶었던 아처가 나왔네요 ㅎ

내일은 저 아처까지 사용하면 골드II 벽을 넘을 수 있을듯 합니다~

1900점에서 200점 딱 200점만 올리면 되는데 200점이 2천점 같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북이오 님 굿 입니다요~~

저도 골드3에서 계속 ㅜㅜ 골드 2 가는 길이 너무 험난하네요

넘을듯 하면 미끄러지고 미끄러지고 ㅋ 시즌 끝나기 전에 넘어 보려 합니다 ㅎ 혹 덕배님이 먼저 넘으시면 해법 좀 알려 주세요

골드 2 달성!! 아침 시간대를 노려보셔요 ㅎㅎ

오홍 새벽에 몇번 해봤는데 이른 아침시간을 노려야 하는거군요 ..정보 감사 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저두 엄청 열심히 하는중~~
이젠 연휴가 끝나 시간이 없네여
10위안에 드는걸 목표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아 힘드네여 ㅋ

ㅎㅎ 힘을내요 쓔~~퍼파월 위아래 위위아래 중이신듯 시즌 마감전에 5위도 가능 하실듯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씨네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