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일퀘도 요령이 생긴걸까요....골드III 안방이되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스팀몬스터 스린이@skymin 입니다.

오늘 첫퀘는 불속성 주력이 물속성이기에 바로 바꿨지만 데스라니 참단했습니다.

퀘완.png

왜 하필 데스인것인가 왜왜왜 행운상 복도 없고 38광땡도 안나오고 올 해 제 운이 로또를 향하려고 하는것인지 자꾸 이러면 이번주 로또 한 장 사봐야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물속성 아닌 일퀘를 몇번 해 보면서 요령아닌 요령이 생겨서 그런지 골드III 를 유지한채 데스 일퀘를 마무리 햇습니다.골드II 를 노려 보려 했지만 2140점 요기가 아주 헬입니다 헬 적은마나의 승부와 룰은 왜 또 자꾸만 물속성 선택을 못하고 엉뚱한것만 하게 하는지 골드I 까진 그래도 스린이 생각에 소환사 레벨업 보단 선택 할 수 있는 카드 종류가 다양하고 마력 위주의 카드가 많으면 해 볼만한 코스라 생각 됩니다.

5판 정도를 그 1방 그 1방만 치면 되는데 꼬꾸라지니 아 카드 배치를 앞뒤 바꿨으면 이길 수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을 뒤로 한 대전도 있어서 일퀘 하는 동안 나름 재미졌습니다.

보상받은 카드 중 레어가 1장이 포함되었지만 흠 스린이는 마력 카드를 달라 속으로 부르르 ~부르르

보상.png

그래도 레어카드인데 반갑지 않은 1인 입니다 ㅋ~



매직.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맞습니다. 정말 금2 넘어가기가... 기껏 불과 빛 덱 키워서 올라왔더니... 물과 땅 덱들 진짜... 저는 한숨만 나옵니다. Good luck!

또 다른 조합이나 마법카드로 뚫을 날이 오겠지요^^ 항상 즐 스몬 입니다

오홋, 그래도 레어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레어라 좋아해야 하는건 맞지만;;; 저랩구간이라 아직 큰 필요성을 못느끼는 지라 ㅋ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어쓰덱도 쓸만해요 ㅋㅋㅋ 좀비 조합이 있거든요

ㅎㅎ 좀비 조합 좀비로 보이는 카드들 대부분 공속이 너무 암울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 38에 깜짝^^
로또를 사시면 됩니다. ㅋㅋ

오오 친히 방문해서 살아 있음을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ㅋ 이벤은 38광땡이 제맛이지요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카카님~~^^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④ ( $ ? 👍 ? 토파즈 토큰 💎)

창작자에게 nTOPAZ 사용 추천하기 감사합니다 😊


전 브II에서 시간이 멈췄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