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골드II 의 벽은 정말 넘사벽 이란 말인가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에 푹 빠져 있는 스린이@skymin 입니다.

오늘도 일퀘을 마친 상태 골드III에서 마무리는 되었지만 1900점 조금만 조금만 더 올라가면 1장의 카드를 더 받을 수 있기에 바둥바둥 올라가 보려 하지만 쉽지가 않네요.
퀘완.png

몇판 더하면 되겠지 오늘은 되겠지 올라갈수 있어 충분히 가능해 가능할거야 혼자 속으로 외치면서 하다 보니
111.png

역시나 실버I 1700대 까지 미끄럼틀 타고 내려와 버렸네요..

골드III 이 저의 한계인가 봅니다 다음시즌에 골드II 진입을 해야 할듯 하네요 골드III 올리고 마무리 해야 겠습니다.

대박 카드가 나오면 내일 포스팅에 자랑(?)하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오후 되세요~~


매직.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는 실버2벽에서 멈 춰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허걱 미리내님 저도 그랬는데 실버I 이 넘사벽 였지만 판수로 올라갔어요

하면 할수록 점수가 떨어질 때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럴 땐 잠시 휴식~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