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골드II 달고 일퀘 마무리 ㅎㅎ~~골드II를 달았습니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 스린이 @skymin 입니다.

일퀘를 불속성으로 받는 순간 바꾸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지만 바꿔서 지구 나오면 헬 인지라 그냥 골드II는 물건너 간거라 생각하고 골드III 유지하면서 물속성 고르지 못할때만 불속성으로 ㅎㅎ 결과는 운이 좋아 드디어 넘사벽으로만 보였던 골드II 벽을 짚고만 내려왔는데 오늘 일퀘는 골드II에서 마무리 했습니다.
골드2.png

보상으로 1장의 카드를 더 받아서 6장이던 카드보상에서 7장이 되었습니다.

보상.png

골드카드가 나오긴 했으나 아직 스린이 인지라 골드카드의 모든 스텟을 적용받지 못하네요

오늘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미리미리 준비들 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골투 + 골드라니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다음시즌은 이제 골드I 진잊을 목표로 ㅎ 즐거눈 오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골드카드네요! 몸빵용으로 가끔 사용 효율이 잇어요.. 가아끔...

감사합니다^^ 몸빵용으로 대체하고 싶긴한데 현재 주덱이 물인지라 불 or 데스 솬사 업이 되면 출격 시켜봐야 겠어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1승 상납해드렸어요... 라고 말하지만 진건 진거. ㅋㅋ. 잘하시던데요.

감사합니다 오늘 카드가 제 주력이에요 그걸로 밀어서 골투 달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ㅎ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④ ( $ ? 👍 ? 토파즈 토큰 💎)

창작자에게 nTOPAZ 사용 추천하기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