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미한 회의... 스팀몬스터.. 기다림.... [개발자의 일기 #181204]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1. 무의미한 회의

오늘은 하루종일 회의실에 끌려 다녔다. 내가 하는 업무가 다른팀들과 협업이 많은 일이라 회사의 회의에 자주 들어가게 된다. 사실상 내가 메인인 경우가 없기 때문에 회의의 대부분은 그냥 듣기만 한다. 그래서 회의에 끌려가는건 그닥 즐겁진 않다.

그래서 해당 팀장에게 꼭 들어가야하냐고 물어보면 꼭 들어오란다..ㅋㅋㅋ
으... 그래서 오늘은 내자리에 1시간도 앉아있지 못했다.

스팀몬스터 해야되는데....



2. 이건 너무하잖아!!

무의미한 회의로 인해서 회사에서 스팀몬스터 일퀘를 못했다.
집에 돌아와서 사랑스런 따님을 어서어서 겨우겨우(?) 재운후에 스몬을 시작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오늘 나에게 주어진 일퀘는 워터할배 였다.
바쁜 하루를 사는 나에게 주어진 룰 들은 워터댁 쓰지마!
분명히 sprint 하라고 했잖아!!!
근데... 왜 달리지 못하게 하니???ㅋㅋㅋㅋ



3. 결국 이렇게 되었네!

그렇게 뻘짓(?)을 거듭한 끝에 나는 이곳에 도달했네..ㅋㅋㅋ

4팩 득탬 아쟈봉~!!



4. 골드레전드 카드는 언제쯤???

있긴한거지?? 골드 레전드카드????
많이도 안 바랄께 1장만 줘!!

기대할께요~!!!






이렇게 오늘도 1포 달성 아쟈~!!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ㅎㅎ 스몬해야하는데.... 회사가 방해를 하다니..

나도 골레 골레 좀 제발 1개만!!!

파이팅!!

회사는 스몬을 편하게 하게 해달라~ㅋㅋㅋㅋㅋ
형도 아직 없어??
우리모두 골레 꼭 나와라..
나부터 먼저..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회의 나뽀나뽀

아시나요형 오늘은 귀요미 탑재하고 왔구나.ㅋㅋㅋ

형이 바쁜날도 있다니!!!!

그러니까 천지가 개벽하고 하늘과 땅이 마주할 날이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보클보클..ㅋㅋ 감사..

전 요즘 일퀘보상이 영 아니더군요
일퀘로 골레받을때 까지 가즈아~!!

그러니까요.
좋은카드가 다 사라진걸까요?ㅋㅋㅋ
부기님도 골레 꼭 받으시길...

하다보면은 언젠가 나오겠지요.

그 언젠가가 1초라도 빨랐으면.ㅋㅋㅋㅋ

실버3이면 좋은거지?
원래 회의는 회의스러운 거지 머. ㅋㅋ

오늘 내일 골드카 나오라고 내가 힘 좀 써야겠구만

실버3이면...이제 겨우 초보땐거지.ㅋㅋㅋㅋ
형.. 골드는 나왔는데.. 골드레전드여야만 해.!!ㅋㅋㅋ
다시 힘좀 써줘~

ㅋㅋㅋㅋㅋ 열심히 하다보면,
골드 레전드리도 나올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는 히드라 골카 소유자지!!! 개꿀!
퀘스트나 깨러가야지

크~~ 히드라~~~
노드 돌린다고 스몬이 따로 챙겨준건 아니지 형?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ㅋㅋ

와... 그래도 따님들 자고 나서 일퀘 성공 했네~~ 축하축하 ㅎㅎㅎㅎ.

감사감사~
형~ 매일 실패는 안하지만...힘들긴하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