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알파 => 베타 합성 가능 예정 ...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출처 : Converting Alpha Cards to Beta!

  • Beta 출시가 시작된 이래로 플레이어가 동일한 유형의 알파 및 베타 카드를 결합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우리의 계획이였지만, 많은 문제가 있어서 힘들었음
  •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아서 해결할 계획을 세움

알파카드를 베타카드로 변환

문제점

  • 실수로 알파 카드 구매 해서 베타랑 합체 못하는 사람들의 좌절감 (저도 ... ㅜㅜ)
  • 부분 합성한(만랩 안된) 알파카드의 가격 하락 문제, 써먹지도 못하고 카드 합치려니 카드값은 또 (베타대비)비싸고
  • 희소성은 있으나 유용성이 낮음

카드 변환 시 장점

  • 알파카드는 베타카드보다 더 많은 XP(경험치)를 제공해서 약 25%~33%의 더 많은 가치가 있음
  • 알파카드의 전체 풀을 줄여 카드 자체의 진귀함과 수집욕을 증가시켜 가격 상승 유도

교환 메카니즘

예시

  • 알파 커먼 1장 : 20xp, 베타 커먼 1장 : 15xp
  • 위 두개 합치면 베타 카드 1장 : 35xp 로 됨

경험치 기준으로 합성 됨 (bcx 표기가 약간 햇깔릴 거 같음)

맺음말

  • 알파카드 잘못사서 합성도 못했는데 (팔리지도 않고) 이제 좀 좋아지려나
  • 그나저나 랩 초과 된 카드는 또 우짜 ... 아깝
Sort:  

알파카드 수집이외에는 큰 의미가 없겠네요 이제

그럴거 같네요 ㅜㅜ

그래도 더욱 더 유니크 하게되니 가격이 오를 수도... 물론 만랩 카드만 살아남을거 같네요

스몬 피드백도 잘받아들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듯 하네요 ^^

스몬이 정말 피드백은 최고 인 것 같습니다. 네드가 이거 반만 했어도 ㅜㅜ

렙 초과해서 초월카드 등장~!!

초월 강화에 실패 하셨습니다.

증기 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 흥해라~~ 화이팅^^

흥해랏~~ 독거님도

알파카드 잘못사서 합성도 못했는데 (팔리지도 않고)
이 부분 공감..ㅋㅋㅋ
스팀몬스터 마켓 클릭하면 처음에 알파로 되있어서 몰랐어요 ㅠㅠ
요즘엔 클릭하면 베타로 되있긴하던데

넹 ㅜㅜ 어서 합성이 좀 나왔음 하네요 ...

어제부터 카드 사려고 자금 만들려고 알파카드 팔려고 내놓고 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질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네 알파가 잘 안팔리니 ... 만랩 빼곤 처분이 좋을거 같네요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06 which ranks you at #51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1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