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종료 D -1 잡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팽팽한 10위권

솔직히 점수만 보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약 100점 정도니 연속 10판만 더 이기면 되는데 ... 말이야 쉽죠, 점수 낮은 사람에게 지면 한판에 30점 정도도 수욱 하고 내려가니 ㅜㅜ 10점을 올리려면 많은 수고가 필요합니다. 정말 한겜한겜 소환사 및 몬스터 선정을 잘 해야됩니다.

존버

시즌 막판 시간이 되면 정말 경쟁이 치열 합니다. 저번 시즌 같은 경우 100 점 올리겠다고 도전했다가 200점 떨어지는 ㅎㅎ 그래서 하루 전 정도에 존버를 하면 어떨까 라고도 생각을 하게 되죠. 현재 3900 점 정도인데 일퀘도 해야되는데 존버를 해야 되나 음... 고민중이네요, 전 우선 1등과 점수차가 300점 정도 나면 겜 더해보려 합니다.

다음시즌

  • 자동화 된 토너먼트 : 어서 빨리 나왔음 하는 바램이네요, 외국인과 대화하고 룰보고 이런거 자체가 쉽지만은 않은지라..
  • 카드 가격 : 다각도로 분석하여 해당 이슈를 어서 빨리 clear 했음 하는 바램이네요, 물론 쉽지 않겠지만요. ( 스팀가격, 게임성, 상금, 광고, 토큰보상, 발행량 ... )

모바일 스몬

일단 봇사마를 통해 스몬 돌아가는 방식은 어느정도 숙지를 한 것 같네요(물론 완벽하지는 않음 ㅋ) 그래서 flutter 를 가지고서 iphone / android 에서 동작하는 스몬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일하고 있어서 시간이 그닥 많지는 않지만 개인 역량 강화를 목표로 flutter 관련 연재글을 진행하면서 조금씩 만들어 보려 하는 생각만 하고 있네여 ㅎㅎ

그나저나 이와 별개로 스몬측에서 어서 빨리 모바일 버전도 만들어 주면 참 좋을텐데 ... 웹이 편하기는 하지만 솔직히 모바일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서 ㅜㅜ

맺음말

  • 잡설 + 푸념글 이네요 ㅜㅜ
  • 시즌 이제 약 하루 정도 남았네요 남은 시간동안 다들 좋은 결과 얻어가길 바랍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모바일 스몬.. 듣기만 해도 기대됩니다.^^

시간이 좀 여유가 있어야 되는데 ㅜㅜ 프로젝트 투입되니 시간이 부족하네요 쿠억 !

우선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부탁드립니다.

시간 내서 어영 만들어 봐야죵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