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로 자부심을 가져보자!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방금까지 @jxwonah 님의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듣고 왔습니다.

코남님 , 이오시스 두분 , 킬러웨일 님 , 디센터장님
총 다섯분의 실시간 스트리밍..

정말 보는데 재미있게 봐서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질문을 하면서 약간의 의견충돌도 있었지만,
그 또한 저에게 더 나아가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점이었구요.

당연 이오스도 좋아하지만 ,
다시한번 스팀잇의 장점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장점은 바로 #steempayco 였습니다.

끝날때쯤

제가 한 질문 중에
steempayco 처럼 eospay 가 나온다하셨는데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물음을 던졌습니다.

아직까지 다섯 분 중에서는 유일하게 코남님께서만 스팀페이코를 아셨고...

다른 분들은 잘 모르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제대로된 답변을 듣지 못했네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스팀페이코야 말로
항상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탈중앙화' 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죠.

물론 스팀에 관심이 없어서 그럴 수 있다라고 생각을 하지만
이런점은 정말 중요 할 거라고 생각되고 도움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코남님께서 다른 분들께 잘 설명을 해주셔서
작게나마 다른 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스팀잇의 스팀페이코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외편



어제 글 적었던 것에 대해서 한번 더 언급 하려고 합니다.

안쓰는 물품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의 글을 적었습니다.

#kr-give 물품후원으로 보육원아이들을 지원하는 써드파티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bbooaae 님께서도 같이 이렇게 도움받는데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snackplus 님께서 100 STEEM
@jinuking 님께서 12 SBD
@jsj1215 님께서 100 STEEM
@kibumh 님께서 10 STEEM
@tasteem 님께서 91% VOTE
(tasteem 에서 한달에 한번 제가 작성하는 보육원 지원 글에 보팅후원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designko 님께서 4 SBD
@ukk 글보상 총 28 STEEM
@sunny1124 님께서 5 SBD
@epitt925 님께서 5 STEEM
@stylegold 님께서 7.7 STEEM
@bbooaae 님께서 3.6 STEEM
@rosaria 님께서 20 SBD



다시한번 후원 감사드리며.
정말 좋은곳에 쓰일 수 있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newbijohn 님께서는 애기들의 옷을 기부해주시려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못쓰는 깨끗한 물품들을 #steempayco 를 통해서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많이들 알려주시고 , 퍼트려 주세요.
정말 좋은 곳에 사용하고 여러분들의 도움과 믿음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 조금 기부합니다.
좋은일에 써주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코가 활성화 되어야 정말 탈중앙화가 되는거죠 :)
지젤님의 포스팅 특히 기부 포스팅을 보며 많은것을 느낍니다!!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함에 아쉬울뿐....ㅜㅜ

ㅎㅎ나중에 더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기대하겠습니다!

좋은일 하느라 늘 바쁘신 지젤님!ㅎㅎ
저도 도울수 있는 만큼 도와보겠습니다!!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물품지원은 댓글로 달아야하나요? 스팀챗?

오오...베이글제이님두!! 멋지세여^^

에궁 별말씀을요 ㅠㅠ
지원할만한 물건들이 조금 있는것뿐..
일단 보내두 될런지 확인부터 받으려구영

크...솔선수범하시는 모습 너무 좋네염+_+ 아름다운 스티미언으로 임명합니다. (전...뭐가 아니라서 그렇게 뜻이 있는 임명은 아닌걸로 ㅋㅋ)

댓글로 주셔도되고 스팀챗 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주셔도 되구요

일단 알겠슴요 ㅎㅎ

편한걸 알려주세요~

요즘 줄구장창 외치는
소극주도형 경제에서
적극적인 #kr-give 프로젝트~!

아침과 저녁 쌀쌀한 날씨임에도
훈훈함

감사합니다!

소득주도형이 소극적인거 같아용~ ㅋㅋ

스팀페이코 가즈앗~~!!

가즈앗!!!!^^

좋은일을 하시는구만요 그럼 어찌 작은 도움이 될수 있을까 잠깐 고민좀 해봐야 겠네요 ^^

ㅎㅎㅎ 한번 좋은것 있으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

스팀페이코 흥해라~ #kr-give 대박나라~

감사합니다!^^

근데 스팀페이코요 스팀 결제도 되나요??? 저번에 여쭤봤었는데ㅋㅋㅋ 알려주3

스팀은 결제가 안됩니다 ㅠㅠ ㅎㅎㅎ 그래서 내부거래소를 또르르..

아 역시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솨해요ㅋㅋ 근데 추석때 하드포크 끝나면 스달 신규발행 다시 될테니 뭐...ㅎㅎ

ㅎㅎㅎㅎ애즈베어님과 이야기를 해봤는데 아직까지는 내부거래소 변경하셔서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빠른 전송과 수수료0원. 정말 좋은 거같아요.
주소도 아이디로 간단하고 큐알코드로도 생성해주고^^ 다만 내 주머니에 스팀 스달이 적을뿐이군요.. 허허허허헛
좋은일많이하시네요. 지젤님은 등에 날개가 있으신듯^^

스팀페이코 한번 쓰면 쉽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타락한 날개가... 있을걸요.... ㅋㅋㅋ

아녀요 하얗고 반짝일겁니다 ㅋ

ㅋㅋㅋ절대 그렇진 않아요... ㅋㅋㅋㅋ
삐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