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팀 미팅 그리고....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어제는 @allsteem 과의 미팅이 있었습니다.

@annvely 님과 , @easysun 님 과의 미팅을 자리했습니다.
올스팀 밋업이 열리는 곳이 성수동이라
제가 사는 곳과 멀지 않아서, 많이 도와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도와드리고 싶었고 ,
따로 이메일로 연락도 드렸었습니다.

드디어 이렇게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8/16 (목) 열리는 allsteem 밋업에 대해서도
올스팀 밋업 포스팅
9/7 (금) 열리는 weboss 밋업에 대해서도
☞ 추후에 밋업 포스팅 공지 할 예정입니다.

서로 같은 주최자로써
더 좋은 밋업 그리고 더 좋은 스팀잇의 방향성을 위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래서,
3회차까지 나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많이 신청해주셔서 인사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 더 많은 행동을 해야되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서 한발 더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같이 자리해주신 @easysun 님 , @annvely

정말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맥도날드에서는 8/6 ~ 8/11 까지
맥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맥코인이란?

그래서 또 코인에 관심이 많은 저로써는
직접 나서서 받으러 갔습니다.

두번이나 갔다가 코인이 없어서 다시 돌아왔었죠..

그래서 세번째는 11시 땡하자마자 받으러 가서,
세번째에 드디어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11시부터 와서 맥코인을 받기위해서 줄서서 있었습니다.


image.png

18년 12월 31일 까지
맥코인 런칭되는 전세계 58개국에서
"1맥코인 = 1빅맥"과 교환 할 수 있다고합니다.



맥코인은

이번 1회차 올스팀에서
'한 분' 받을 수 있게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큰 이벤트는 아니지만 , 재미있게 받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며칠 전

스팀페이코를 통해
앤블리님의 스팀 석고방향제를 구매 하였습니다.


image.png


스팀 석고방향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팀 석고방향제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어제 미팅에서 같이 만나뵙게 되어서
챙겨와주셨습니다. (딜리버리까지 ㅠㅠ 감사합니다.)

미팅이 끝나고 차로 돌아가자마자 바로 뜯어서 부착!


image.png


향이 강한건 사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향이라그런지
@glory7 님의 구매 후기 정도까지는 못느꼈습니다.ㅎㅎ

차 문을 열면 향기가 나는게... 드디어... 제 차도.. 차다운 차가 되었습니다.

스팀 로고도 크게 박혀있고,
코인하는 사람이라면 '스티미언 차 다'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런맛에 스팀잇 세계로 빠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STEEMPAYCO





Sort:  

우앙~ ㅎㅎ

개기자님도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ㅎㅎ

수고많으셨어요 지젤님!+_+

맥코인 저거 너무 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ㅎㅎ

저코인도 가치가 올라가서 나중에 빅맥 100개랑 교환 되고 막 이러는거아니겠죠?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절대 그럴일은 없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18년도 한정이라 ㅋㅋㅋㅋ

밋업 많이 참가하시네요!! ㅎㅎ
저도 참가하고 싶으네요...ㅎㅎ

그나저나 유일하게 한국에서 스팀으로 많은 물건들을 사고 파는것 같네요. 해외 유저들중에 스팀으로 물건 샀다 뭐 그런 내용을 못봤는데..ㅋ

밋업 많이 참가하세요! ㅎㅎ 정말 재밌습니다.
한국뿐만아니라 스팀으로 할 수 있는데가 많아졌음 좋겠습니다.
생각외로 해외에도 많더라구요^^

Allsteem 밋업 왠지 재미있을것 같아요 ㅋ 주제가 있다는 것이!

ㅎㅎㅎ 기회되면 오시면 좋을텐데... 서울로 오심이 어떠세요..? ㅋㅋㅋ 이사오세요

맥코인 이란것도 있었네요 ~~~

이번에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쌈박해서 놓칠 수 없죠..

이렇게 점점 스팀이 일상 속으로 들어가는 것 같네요ㅎㅎ
올스팀 밋업은 참여하기 힘들거같지만, 위보스는 시간 내서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크.. 더 일상속으로 들어가야되는데 말입니다...
올스팀 밋업에도 만나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위보스 참석해주면 또 재미있는 경험이 될겁니다!!

오호~ 바쁘다 바빠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더 바빠야 할텐데 말입니다 ㅎㅎ

지젤님 정말 바쁜나날들이시네요.
몸이 2개여도 모자라 보이셔요.

솔직히 많이는 안바쁩니다.... ㅋㅋㅋㅋ
아직 0.5개로도 가능 할거에요.... ㅋㅋ

맥코인 너무 갖고싶다는요~~

내일일찍 가볼까요 11시부터 준다든데~^^

밋업은 응원합니다요~~

11일 까지 하는걸로 아는데 하는가 모르겠네요 ㅎㅎ 한번 알아보세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