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뉴욕달력 주문받습니다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욕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jeromecha의 독특한 시선으로 뉴욕을 담은 사진 13종을 담은 2019 calendar를 판매합니다. 사진들은 중형 필름카메라(Medium Format)로 찍은 뉴욕의 흑백사진들로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9 NEW YORK


뉴욕달력

 


 

 

디자인은 라이트(LIGHT/왼쪽)와 볼드(BOLD/오른쪽) 2가지 입니다.

 


표지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마지막페이지는 JOHN&AARON.INC의 뉴욕 압인과 사진에는 없지만 제롬의 친필사인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주문폭주시 사인이 빠질 수 있습니다 :-)) 갑자기 JOHN&AARON.INC가 뭔지 궁금해 하실 수도 있는데요. JOHN&AARON은 제가 미국에서 만든회사입니다. 3년정도 유지하다가 아쉽게도 지금은 회사 등록 취소를 한상태입니다.(망한거죠) 이렇게 달력을 제작하면서 다시 부활을 꿈꿔봅니다. 다음에 스팀잇을 통해 미국에서 사업자 등록하기 등의 시리즈를 소개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압인은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처음 이걸 만들고 좋아했던 생각이 ... ㅠ. 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주문하시면 예쁜 카드봉투에 담아서 뉴욕 우체국에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미국은 물론 한국, 전세계 주문 가능합니다.)

 

 


서울까지 가격과 시간이 얼마 걸리는지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로 한국의 장모님께 보내드렸습니다. 대략 한국까지 일주일정도 걸리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배송 스케쥴은 따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사이즈 100x150mm, 270그램 두께로 적당힌 일반 엽서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면 예쁘게 쓰실 수 있을까 가장많이 고민했었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무인양품(MUJI)의 아크릴 액자입니다. 가격은 27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달력을 넣은 후에 컴퓨터 옆이나 선반 등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액자에 넣기 귀찮으신 분은 그냥 집게나 3M 테이프 등으로 원하시는 곳에 붙이셔도 좋습니다.

 

 

 


달력을 다 쓰시고 나면 사진 부분만 따로 오려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포토그래퍼 JEROME(@jeromecha)


www.jeromechaphotography.com

 

그래픽디자이너 AARON


www.aapgraphic.com

www.aarongraphic.com

 

 

* 1차배송은 11월15일 정도에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국으로 배송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달력 가격 12달러+배송비 3.12달러 총 15.12달러입니다.(STEEMPAYCO 결재)


 


 

 

 

 

 

결재를 하신분은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주소는 영어로 작성해주세요.


 


 

 

 

 

 

미국으로 배송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달력 가격은 12달러+1.42달러(배송비)로 총 13.42달러입니다.(STEEMPAYCO 결재)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2019%eb%85%84-%eb%89%b4%ec%9a%95%eb%8b%ac%eb%a0%a5-%ec%a3%bc%eb%ac%b8%eb%b0%9b%ec%8a%b5%eb%8b%88%eb%8b%a4/

Sort:  

꺄앜!!! 저 2개 주문했는데 주문서는 한번만 작성하면 되죠?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무인양품(MUJI)의 아크릴 액자입니다.

이거 혹시 링크 주실 수 있나요?

우왓~ 이렇게 빠른 주문을~ 첫 손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래가 무지액자 링크에요.
https://www.muji.us/store/acrylic-frame-6.html

꺄앜! 너무 친절하십니다~ 액자까지 주문완료!
이제 달력만 두근두근 기다립니다앙~ 😍

(╹◡╹)ㅎㅎ 제가 감사하죠 ~ 1차 배송은 15일에 보낼 예정입니다...

전에 상장 만들면서 빡세게 압인 찍느라 손이 얼얼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가지고 계신 압인은 작고 깜찍하네요. 달력판매 대박나시길!!!

^_^ 키위파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압인은 정말 생각보다 잘 안찍혀서 정성을 다해서 찍어야 하더라고요.

무지는 저희 동네 바로 근처에있어서 마실가다가 사면될꺼같아서 좋네요 ㅎㅎㅎ
달력은 미쿡까지 못갈꺼같아서 주문할게요
미국에서 주문하는건 처음이네요!! ㅎㅎㅎ
전 미쿡에서 살면 맨날 농구보러갈꺼같아서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
댓글쓰고 주문완료요 ^^
라이트로 신청했어영 ~

(≧∀≦) 우왓~ 뽀돌님 주문감사해요~ ㅎ 언젠가 미국에 오셔서 직접 NBA도 보고 MLB도 보실거에요 ~

뽀돌님 달력 추가로 주문하시는건가요? 내일 우체국에 보낼려고 정리중인데 방금전에 달력금액이 또 송금되어져 있어서요... 혹시 잘못 보내신거면 다시 보내드릴게요~ ^^

아뇨 선물하려고 또 주문한거에요 @ceramic-hako 님이요 주문서 작성했어요 ㅎㅎㅎㅎ

(≧∀≦) ㅎㅎ 감사합니다~ 내일 우체국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보내면 알려드릴게요~

애런님 스달만 받아요?
스팀은 안되나요? 아님 이오스?
스달이 없어서 주문 못하네욤 ㅠㅠ
아님 나중에 혹시 남는거 있으면 달러로 살게요
스달을 매수할 계획이 없어서요
달력 너무 멋있게 나왔습니다 👍

캐이리님 잘지내시죠? 항상 감사해요.. 스팀으로 결재할수있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주중에 업데이트 할게요... :-) 좋은밤 되세요~

네 그럭저럭 가을 나고 있어요
저때문에 일부러 만드시는 수고는 하지 마시구욤
쉬운방법이 있다면 부탁할게요
저야 오다가다 맨하탄에서 받을수도 있잖아요 ^^
부담갖지는 마세용~~~ 무튼 감사드려요🙏

역시 스팀페이코에서 스팀달러밖에 설정이 안돼서 현재 시세로는 17스팀을 보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서 작성해주시면 가능하면 빨리 보내드릴게요. ^_^

애런님 저 이번에 그냥 스킵해 주세요
지갑에 16.59 스팀밖에 없어서 바이낸에서 소량 매수 했는데
이번엔 바이낸에서 스팀잇으로 전송하는걸 까먹었어요 ㅜ.ㅜ
너무 오랜만에 하려니 머리아파요 ㅋㅋㅋ 이래서 나이는 어쩔수 없나봐요
스팀 몇개 보내려고 기웃거리다 걍 포기요
나중에 혹시 남으시면 로컬에서 만나서 받을게요
아직 두달이나 남았는데요
전 요즘 이오스 댑 공부하고 이것저것 해본다고 진짜 정신이 없어요
스팀은 파워다운 할까 생각중인데 그것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걍 두고 있어요
손 놓으면 아주 영영 까먹네요 ㅋㅋㅋ

(╹◡╹)네~ 전 다른건 전혀 모르는데 뭔가 열심히 하시고 계시군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오늘 부계정 하나 만든다고 3시간 걸렸어요 크억
해도해도 어렵네요 덜덜 떨면서 허고 있어요 ㅎㅎ
미안하고 고마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주문완료했습니다!ㅎ 다음에 무지 홀더도 사야겠네요.

(≧∀≦)경아님 감사해요~ ㅎ 좋은하루 되세요~

왓! 멋집니다!! 완판하세용!!!!! ^0^

(╹◡╹)ㅎㅎ 감사합니다 ~

벌써 내년 달력이 나올 시기네요 ^^
달력 멋지네요 ^^

^_^ 감사합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멋져요. 압인도 너무 귀엽네요. 워드프레스에서 보니 더 깔끔한...ㅎㅎ

^_^ 감사합니다. 압인을 여기에 쓸지는 몰랐네요..ㅎ 워드프레스가 사진이 더 크고 잘 보입니다. 달력도 더 잘 보이려고 배경도 회색으로 바꿨고요~ ㅎ

워드프레스는 만들어봐서인지 그닥 어렵진 않은데...스팀프레스가 15%나 베네피셔리를 가져간다고 공지했었더라구요. 맞나요? 30달러면 무려 4.5나 가져간다는건데 ㅎㄷㄷ;;

^_^ 원래는 어제밤에 스팀프레스에 대한 새 소식도 있어서 글을 써볼생각이었는데 달력때문에 밀렸네요. 15%로 바뀌었나요? ㅎ 저번에 한번 계산했을때 10%였던거 같아서 그렇게 생각했는데 다시 계산해볼게요. 전에 제가 계산했을때 큐레이션 부분을 제외한 작가수익에서만 가져가는거라 보팅을 스팀프레스에서 확실히 받는다는 조건이면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대략 3.6불의 보팅을 받고있는데 제 포스팅이 36불을 넘기지 않으면 손해는 아니더라고요. 키위파이님도 최근 시작하셔서 소감을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아 15%는 5개월 전의 공지에서 봤으니 그 후로 바뀌었을 수도요. 10도 적지는 않죠. 일단 워드프레스 유지 비용도 많진 않아도 있으니...그걸 떠나서도 아마 귀찮아서 시작은 쉽게 못할 것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글 쓰시면 관심 갖고 볼게요. ㅎㅎㅎ

(╹◡╹)네.. 맞아요~ ㅎ 제이미님 의견도 참조해서 한번 리뷰를 써볼게요~

사진이 심플하고 너무 예쁜데요. 무인양품액자가 신의한수같아요 ㅋㅋ :)

(╹◡╹)ㅎ 감사해요~ 최대한 예쁘게 사용했으면 해서 먼저 한국에서 살수있는 액자를 고른후에 사이즈를 맞췄습니다.

아론님, 멋진 달력 저도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ㅂ<!! 중국의 경우에는 배송료 포함해서 비용이 어느정도인가요? :D 달력 판매 대박나시길 바래요~!!

(╹◡╹)ㅎㅎ 감사해요 ~ 아마 똑같거나 별차이 없을거 같아요~ 한국주문 버튼으로 결재후에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하였습니다. :D 벌써부터 엄청 기대가 됩니다~!!

(≧∀≦) 우왓~ 다복님 감사합니다~ 이번주중에 보내고 알려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