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hrome Cryptocat Icons by Aaronhong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sndbox에서 주최하는 크립토아트(Cryptoart)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크립토로고 점선그리기는 의외로 쉽게 만들수있어서 시간이 되는데로 참여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크립토아트 콘테스트에도 도전해 보았습니다. 아트라고 하기에는 그냥 장난에 가깝습니다만 만들어 본 후에 티셔츠를 만들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습니다. :-) 자와자찬!

 


 

Monochrome Cryptocat Icons

Design by @aaronhong
 

 

The Process


Smile Icon → Cat Icon 스마일 아이콘에 고양이 귀를 달아주었습니다.

 


Bitcoin Icon → BitcoinCat Icon

I’ve only added ears to Cryptocurrency icons to make cats.

 

 


암호화폐 넘버2 Ripple 고양이.

 

 


암호화폐 넘버3 Ethereum 고양이.

 

 


암호화폐 넘버4 Bitcoin Cash 고양이.

 

 


암호화폐 넘버5 EOS 고양이.

 

 


암호화폐 넘버6 Stellar 고양이.

 

 


암호화폐 넘버7 Litecoin고양이.

 

 


암호화폐 넘버8 Tether 고양이.

 

 


그리고 가장 애정이 가는 Steemit 입니다. 아기 호랑이 뒷 모습 같이도 보이네요.

 

 


그리고 고양이하면 빠질 수 없는 Mona Coin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좀 곰같이 보이네요. This icon looks like a bear not a cat.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monochrome-cryptocat-icons-by-aaronho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아핫,,, 고양이 모양을 넣으니 귀엽네요. ㅎㅎㅎ

(๑・̑◡・̑๑) 스팀잇이 제일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

스팀 고양이 이쁘네요
그마크도 괜찮네요

(๑・̑◡・̑๑) 감사합니다 ~

스텔라 재미있네요^^

^_^ 감사합니다~

코인이 새겨넣으니 신선함마저 느껴지네요

(๑・̑◡・̑๑)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