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ffee 로고가 완성되었습니다!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I finally made the Logo design for steemcoffee. Steem Coffee introduces best cafes in New York and all over the world. We prefer to be the guide that makes it easy for tourists who are in search for that right coffee in that right place.

스팀잇을 하면서 시작한 스팀커피 프로젝트. 조금씩 오픈을 향해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스팀커피의 얼굴인 로고를 만들면서 제일 시간이 많이 걸렸던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고 홍보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스팀잇 @steemcoffeeco 계정도 하나 만들어서 여러가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도 많이 해주세요!

 


 

스팀커피

STEEM COFFEE
 

 

 


www.steemcoffee.co는 뉴욕을 중심으로한 여러 도시의 카페들을 소개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번에 로고가 완성된 기념으로 몇가지 홍보성 이미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오프라인 카페를 오픈을 꿈구며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2020년 미국과 한국에 오픈 예정인 스팀카페! 희망사항

 

 


www.steemcoffee.co 스팀커피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steemcoffee-%eb%a1%9c%ea%b3%a0%ea%b0%80-%ec%99%84%ec%84%b1%eb%90%98%ec%97%88%ec%8a%b5%eb%8b%88%eb%8b%a4/

Sort:  

멋지네요!!
스팀카페의 오픈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만약 오픈 시 스팀잇 계정 말하면 무료 아메리카노 한잔 주세요....쿨럭

(๑・̑◡・̑๑)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카페 오픈하면 쏴야죠 ~ ㅎㅎ

곰돌이가 @solar-junel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617번 $32.366을 보팅해서 $32.50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와 스팀커피 프로젝트~ !
새로운 프로젝트네요 ㅎㅎㅎ 멋있어영 아론님!

^_^ 감사해요~ ㅎ 취미 겸 조금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걸로만 먹고살 수 있도록 잘 되면 좋겠어요~

스팀커피 로고가 완성됐군요. 축하드려요. :)

(๑・̑◡・̑๑) 로고 만드는데 역시 시간이 제일 오래 걸렸습니다~ ㅎ 좋은 주말 되세요~

스팀카페 로고 예쁘네요
꼭 뉴욕에 오픈됐으면 좋겠습니다

(๑・̑◡・̑๑) 감사합니다 ~ 스팀커피가 어떻게 발전해갈지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

인스타에서 만나는 스팀커피 너무 좋아요 ㅎㅎ
로고가 참 좋습니다.
구름같은 부드러움과 따뜻함
귀여움까지 묻어나네요 ^-^

반님 감사합니다 😊 여러가지 로고중에 역시 귀여운게 제일 눈이 가더라고요~ ㅎ 언젠가 오프라인 카페를 만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teem coffee 로고 디자인 이쁘네요.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๑・̑◡・̑๑) 감사합니다... 파티코댑 궁금해서 오늘 다운로드 받았는데 사용하고 계시군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고네요^^
스팀 커피샵의 오픈이 기대됩니다

(๑・̑◡・̑๑) 감사합니다 ~

와 멋지네요. 로고디자인이 맛있는 빵도 같이 팔것 같은 느낌ㅎㅎ @steemcoffeeco 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프로젝트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๑・̑◡・̑๑) 응원 감사합니다 ~ 잘 준비해서 오픈 해볼게요~ 좋은 하루되세요~

한 방향에서 빛이 들어오는 모습과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모습이 묘한 아우라를 만들어내네요 ^^ 멋집니다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๑・̑◡・̑๑) 응원 감사합니다 ~ 잘 준비해서 오픈해볼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