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test liv palnet test 입니다 되려나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iv.steempeople.com이 오픈되었군요!!! 여러가지 정책에 대해서 살펴보긴 했는데, 여러가지 측면에서 좋은 점이 많은 듯 합니다. 토큰 경제에 대해서는 정말 무지한 토린이지만, 토큰 경제에 대해서 전문적인 분들과 개발에 전문적인 분들이 참여하시어 운영하시는 것 같아서 글 남겨봅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부족하여 스팀잇의 너무 많은 게시글은 읽기 힘들고, 너무 과도하게 홍보된 글들을 걸러내는 것이 힘들었는데, 이 사이트를 통해서 진짜 인정받는 글을 읽을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저는 steempress라는 것을 통해서 워드프레스에 작성하면 자동으로 스팀체인에 업로드 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글은 스팀피플을 이용해서 읽을 듯 합니다 : )

게시판 형태의 사이트라 낯선 느낌도 있지만... 글을 쭉 다 읽어본다는 측면에서는 좋은 것 같습니다. Triple A 팀도 너무 기대되고, liv.steempeople도 너무 기대되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 triple A에도 글을 쓰고 싶은데... 제가 영화리뷰 쓰는데는 잼병이어서... 흑흑흑
  • Tasteem 에도 글을 쓰고 싶은데... 제가 맛있게 사진찍는데는 잼병이어서... 흑흑흑
  • Steem coin pan 에도 글을 쓰고 싶은데... 제가 스팀 말고는 아는 코인이 없어서... 흑흑흑
  • tripsteem에도 글을 쓰고 싶은데... 당최 여행만 다녀오면 지쳐서 뻗어버리니... 흑흑흑

ps.개인적인 건의사항이라면...

이 마크가 스팀잇에서는 외부로 보내준다는 의미인데, 생성될 당시에는 fishing 가능성으로 인해서 만들어지는데 너무 외관을 해치는 것 같아서.. 다른 방법은 없나 좀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