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시골에서 자라서 그런지 어릴적 추억도 많고 인성발달에도 시골이 좋은것 같아요. 도시와 시골의 어쩔 수 없는 정보의 격차는 인터넷으로 잘 해결하세요^^;

요즘은 워낙 인터넷이 LTE급이니 별로 걱정은 없네요. 다만 아이들이 도시의 경쟁을 경험하지 못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결국 인성이 제일 중요할 거라는 생각은 들어요.^^

오랜만이네요 ^^
잘 지내고 계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게 지내시길 ㅋㅋ 자주 보아요 ㅎ

잘 지내시는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빨리 자고, 내일 새벽기도 갔으면 좋겠네요.. 빨리 자야겠어요.^^

저도 시골에서 어린시절을 보냈어요~ 장단점이 다 있겠지만
저는 지금도 여건만 된다면 시골에 살고싶어요^^

저도 시골에서 생존하려고 노력 많이 하고 있어요~
평생 여기서 살았으면 좋겠어요.^^

평생 창창하게 평창에서^^

그러게요. 건강하게 살고싶어요~

저도 자연이 좋습니다~ 먹고사는것만 해결되면 강릉집에 가서 살며 록엽정님과 마주칠날도 있겠네요~ ㅎㅎ

그렇게 살아요. 강릉에서 봅시다!

초은이가 지금 사는 곳이 더 좋은가 보네요.
저는 오랜만에 어른들 뵈면 참 좋은데, 오래 있으면 또 조금 어색하고 그러네요.

위에 놀이터 사진 보다 아래 계곡 사진이 더 좋아 보이기는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