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먹고 갈래? 혼자 먹어도 쓸쓸하지 않을 라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2006.JPG

입구에서 부터, 소박하고 담담함이 느껴진다. 식당이란 무엇일까? 화려한 인테리어 없이, 그저 든든하고 맛있게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곳. 그런 곳이 바로 좋은 식당 아닐까?

나는 평소에도, 한 식당에서 많은 메뉴를 제공하는 곳을 잘 가지 않는다. 주방장의 자존심이라고 해야 하나? "솟구쳐차기"에서는 메뉴가 다양하지 않다. 그레서 더 믿음이 간다.


IMG_2008.JPG

가게 안은 좁지만, 사람들로 가득하다. 입구의 소박한 모습과는 다르게 인기 있는 라멘집이라, 입구에는 손님이 직접 예약자 리스트를 작성해야 한다.


IMG_2015.JPG

IMG_2016.JPG

인테리어도 소박하다. 먹기에 적당할 정도로, 차분한 조명과 복작대는 느낌이 좋다. 주 메뉴는 돈코츠라멘과 매운미소라멘이다. 추가로 챠수(돼지고기)를 주문할 수도 있다. 이번에 먹은 음식은 바로, 돈코츠라멘 되겠다.


IMG_2017.JPG

포스팅을 하면서도 침이 다시 난다. 일주일에 2~3번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육수가 진하다. 기본 베이스가 되는 육수. 맛의 기본이 되는 육수가 가장 중요하다.

기본 반찬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좋다. 나는 맛있는 라멘을 먹으로 온 것이니까. 메뉴가 다양하지 않다는 것. 그것은 나에겐 신뢰감을 준다.

묵직한 육수를 마신다. 추운 날씨에 몸의 온기가 따뜻해 진다. 그것으로 라멘집으로서의 제 역할, 적당한 가격으로서의 만족도를 충분히 채워준다.

가게가 안이 좁긴 하지만, 그래서 더욱 좋다. 혼자 와서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는 분위기도 좋다. 우리 동네에도 이렇게 혼자서 든든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라멘집하나 생겼으면...

인천에 사시는 분들에게 강추한다.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알려준 식당.


맛집정보

솟구쳐차기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116


라면 먹고 갈래? 혼자 먹어도 쓸쓸하지 않을 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abcteacher님의 퀄리티 높은 [라면 먹고 갈래? 혼자 먹어도 쓸쓸하지 않을 라멘.]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bcteache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제가 사는 촌 동네에도 라멘은 하는 집이 있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뭐든지 기본이 진자 중요합니다.

입구가 참 사람냄새가 풍깁니다.
특히 살짝기대어진 빗자루가 눈에 들어오네요~

저도 돈코츠 자주먹는데... 너무 맛나보입니다~~

우와, 정말 맛있어보여요 :)

멋집니다 ㅎㅎ 인테리어보다는 맛을 선택한 식당이군요 ㅎㅎ

Congratulations @abcteach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