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이 인상적인 즉석떡볶이집 '일방통행 국물즉석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아 소아과에 들렀다가 배가 출출해진 억셉부부.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근 즉석떡볶이집으로 향했습니다.

수정됨_간판.jpg

그리하여 들어간 곳은 바로 이곳!!
인터넷 평이 나쁘지 않더군요.

수정됨_메뉴.jpg

보아하니 떡볶이와 더불어 피자도 파는것 같았는데,
피자가 땡기지 않았던 저희는 떡볶이만 먹기로 합니다.

수정됨_카우넡.jpg

약간 정돈되지 않고 어수선한 느낌의 실내.
테이블에도 떡볶이 국물이 살짝 덜 닦여있더군요.
그래서 아내님은 여기서 이미 약간 식욕을 상실ㅠㅠ

수정됨_떡볶이.jpg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감칠맛나는 육수국물에 단,짠,매콤 맛들이 들어있는 형국이랄까요.
떡은 미리 좀 익혀나왔고 라면이나 쫄면은 즉석해서 익혀야 했습니다.
먹을만은 했는데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었네요.

수정됨_튀김.jpg

튀김은 조금 늦게 나왔습니다. 김말이가 두툼하고 김이 약간 질긴것이 인상적이었군요.
아내도 먹더니 어제 먹은 막창이 떠오른다며... 하며 튀김은 다시 손을 대지 않으셨습니다ㅠㅠ

수정됨_볶음밥.jpg

떡볶이를 먹는다면 볶음밥을 먹지 아니할 수 없죠~

마무리로 시킨 볶음밥인데... 뭔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국물에 찍어서 먹으니 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피자와 한번 같이 먹어봐야겠다 싶은곳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일방통행 국물즉석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59-8


단짠이 인상적인 즉석떡볶이집 '일방통행 국물즉석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다음에는 피자와 함께!!!

다음에는 피자와 함께 포스팅 해주세요.
피자가 기대되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cceptk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그러게요 피자가 같이 있어야했나봐요 ㅎㅎ
화덕피자에 떡볶이 조합 좋을것같아요~~

즉떡 좋아요 ㅎㅎ 어제 막창이 대박이였는데 꼬들꼬들해보이고 저도 생각나네요 어셉님^^

피자랑 같이 먹으면 무슨 맛인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는 필리핀 화덕피자를 소개했는데!! 떡볶이와 조화로울것 같아요!!
느낌난돠!!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