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퇴근 후 한 잔 하기 좋은 @교대평상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테이스팀 주제가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이라 그에 맞는 식당을 올려보아요.

지난 주 갑작스러운 팀 동료의 다른 팀 발령으로 번개 겸 환송회 자리를 가지게 되어 찾게 되었습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0길 교대평상집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위의 사진처럼 평상을 펴놓고 먹는 듯한 인테리어가 신기한 곳이었어요.
시골 외할머니네 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44F0EEBC-EC32-40CF-9B29-2A892D96CF46.jpeg

약간은 인위적인 느낌이지만 여튼 대략 이런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A8837058-76FB-411E-BBA2-5B3D94E2B8FC.jpeg

이곳의 메인 메뉴는 족발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막국수를 좋아해서 막국수도 시켰습니다.

족발은 제가 족발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쫄깃해서 먹을 만 했습니다. 같이 간 동료들 얘기를 들어보니 꽤 맛있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막국수는 비추. 너무 시큼했어요.
그래서 막국수는 많이 남았네요...

3245BFE7-06E8-4557-BFA1-846C0092911A.jpeg

밑반찬도 의무감에서 한 번 사진으로 남겨보구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양배추 채 썬 것을 소스에 담갔다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족발과 함께 먹으면 시너지가 나는 밑반찬들이었어요.

4A0E8740-C3CA-4CF2-93AD-35D27AFB7561.jpeg

이게 메인메뉴 같지만 이것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해물탕이에요. 국물이 시원시원했습니다👍🏻
그래서 마무리는 요 해물탕으로 마무리...

한 가지 장점이자 단점일 수 있는 부분은 분위기가 시끌시끌해서 흥이 나면서도 상대방의
얘기가 잘 안들리는 문제가 있었네요.
이번 테이스팀 주제에는 딱 좋은 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교대 평상집

score

3F 24, 서초대로50길 서초3동 서초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Daily] 퇴근 후 한 잔 하기 좋은 @교대평상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해물탕이 기본이라니.. 헐!! 그리고 족발에 해물탕이 기본이라니!! 시끌시끌해서 수다안떨고 먹는데만 딱 집중할수 있을듯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0길 교대평상집]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해물탕에 소주한잔! 캬아!
막국수도 맛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ㅜㅜ
agee00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막국수가 제가 선택한 메뉴였는데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특이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우부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해물탕으로 마무리... 정말 완벽한 조합입니다

기름진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어서 좋았어요 :)

족발도 안좋아하시구... 좋아하는 막국수는 별로구~ 서비스로 나온 해물탕이 짱이군요^^ ㅎㅎ

ㅋㅋㅋ 결론은 그렇네요! 심지어 공짜라니~~~
그래도 독특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gee0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그 막국수 이리주게.. 내가 먹겠네...

아니 매운탕이 기본이라면서 양 무엇@.@

혹시 귀하도 미스터션샤인을 보았나? (ㅋㅋ)
매운탕 진짜 실하지요~~~~

자네도 보았소?

ㅎㅎㅎㅎㅎㅎㅎㅎ

매운탕이 진심 메인같아여

그렇소 ㅋㅋㅋㅋㅋ

기본해물탕이라니...너무 좋네유~ ㅎㅎㅎ

뭐가 푸짐히 들어간 해물탕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개운하게 입가심하기 참 좋았어요:)

오홋 분위기 진짜 독특하네요.
족발을 먹으면 해물탕을 준다니!!!
가격은 어느정도선인가요?

족발 2-3인분 기준으로 3만원 대였던 것 같아요~
제가 전에 족발을 사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게 적정 가격대일까요? ^^;;;;

해물탕까지 주는거면 저렴한것 같은데요?

아 그럼 다음에도 종종 이용해야겠네요 ~
맛도 괜찮았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