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북촌 깡통만두&비빔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북촌에 있는 깡통만두라는 곳을 가보았습니다. 여긴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이라고 하네요. 만두집이지만 제 눈을 끈것은 비빔국수입니다.

제 기준에선 만두는 비빔국수를 거들 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6

(일요일 휴무)

740F1FA1-F7FC-436D-B781-9B25DBB649AA.jpeg

약간 골목길 안쪽으로 들어가야 해서 찾는데 조금 헤매긴 했는데, 다행히 밥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EEB375CB-7F9D-488B-BA42-B3CC26C59EA4.jpeg

비빔국수+만두+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는 제주도의 산방식당 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그런 쪽은 아니고, 조금 심심한 듯한 달고 매운 맛이었습니다. 저는 이 또한 색다르게 맛있었는데 남편은 별로라고 하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구요. 제가 비빔국수를 좀 더 좋아하는 편이니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제 입맛을 더 믿으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E977302F-92B1-4040-9D3E-8CCE0BC0316A.jpeg
76777E50-5C87-48D5-B2F7-7AEFF9AD3F92.jpeg
0BFEE417-F845-4CC7-942E-374629F81DD8.jpeg

반면 칼국수와 만두는 생각보다 평범한 편이었어요. 만두는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다는 점이 조금 특이했달까요.

저와 남편 둘이 3개 메뉴를 먹었는데 양이 많았는지 둘 다 배가 터질 것 같은 포만감을 느꼈네요.

방송에 나왔던 아니던 중간 이상은 하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비빔국수 또 생각이 나네요. 저는 아마 5일 연속 비빔국수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북촌 깡통만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6


[Daily Life] 북촌 깡통만두&비빔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gee00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쥬얼이 장난이 아닌데요? 비빔국수 만두 맛있을것같아요 추릅~~ 북촌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좋은하루 되세요~^^팔로,보팅하구 갑니당~^^

네네 비빔국수 좋아하는 제 입맛에 아주 맛있었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gee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네~ 엄청 맛있었어요^_^

아침안먹고 출근한 회사원에게
가혹한 글입니다ㅠㅠ흙
국수는 꼭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흑- 어제 점심으론 맛난걸로 드셨나요?!
아침에 음식 포스팅은 자제할께요 ㅎㅎ
저도 자체 뽐뿌가 와서용

비빔국수위에 고명과 콩가루인가요? 뭔가 맛있어보여요ㅋㅋ 안매울것같아보이는데 좀 매운가봐요~ 통새우가 들어간만두도 괜찮네요!^^

콩가루는 아니구 깨를 듬뿍 올려주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고소했습니다:)

만두와 새우를 좋아하는 제겐 너무도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ㅎ

아 리얼린님이 서울에 계심 좋을 텐데...
아쉽게도 넘 머네요...😰

어휴. 꼭 배고픈 시간이 되면 음식사진을 찾아헤매다가 사진보고 침 한번 슥 닫고 갑니다.

비빔국수 비주얼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어익후 제가 더 배고프게 해드렸나봐요~😰
저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갈비탕 먹을 때 비빔냉면이나 비빔국수를 따로 시켜서 고기를 면에 싸 먹으면 그맛이 일품이죠. 만두도 비빔국수에 싸서 먹으면 캬~~~ 죽이는 맛일 거 같아요.

역시 배우신 분..

갈비탕과 비빔냉면 조합은 몰랐어요~
또 하나 배웁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