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더 더워지기 전에 녹두삼계탕으로 기운 충전(@3대삼계장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지난 주에 더워질 여름 맞이 기운 충전을 해야 할 것 같아 직장 동료가 제안한 메뉴인 삼계탕을 먹기 위해 회사 근처의 삼계탕집을 찾아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1층 3대삼계장인


BAA3E21E-8B16-4030-A5B5-670B68187122.jpeg


외관이 고급진 곳이라 가격이 엄청 비싼 것 아닌지 살짝 걱정이 되었습니다. 누구는 2만원, 누구는 1.5만원을 예상했지만, 결과는 1.6만원. 한 끼 점심 값으론 센 편이지만 어쩌다 한 번이니까요^^


07651E8D-2A6C-47F7-B087-4ED6CCCE904F.jpeg


수비드 방식으로 요리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요알못이라...


622A356E-9149-47C4-935A-75EC8F3AEB9B.jpeg


삼계탕 메뉴로는 잣, 녹두, 쑥이 있어서 잣과 녹두 중 고민하다가 녹두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식당에 가면 밑반찬이 얼마나 정갈하게 나오는지 보게 되는데 여긴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96F5AEA5-921B-4C5B-B9EA-4D9B27E1EB11.jpeg


그리고 본 메뉴인 녹두 삼계탕을 먹습니다.
녹두가 들어간 삼계탕은 첨 먹어보는데, 국물을 한 숟갈 떠 먹었을 때 국물의 진한 맛이 인상 깊었습니다. 다만 계속 먹다보니 아무래도 녹두 때문에 텁텁한 맛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몸에 좋은 것이니 열심히 국물을 떠 먹었습니다. 참고로 잣 삼계탕은 텁텁한 느낌은 없다고 하네요!

6월이 되니 날씨가 급 뜨거워지는 것 같은데, 여기가 아니어두 몸에 좋은 삼계탕으로 기운 충전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3대삼계장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바야흐로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야하는 시기가 온것 같네요 ^-^

너무 더워지면 또 먹기 힘든게 삼계탕이라
미리 먹었는데 덕분에 기운이 솟아나네요😊
반님도 삼계탕으로 몸보신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gee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입니다. 오늘도 폭염이라 이제 삼계탕이 필요한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원기회복이 필요한 것 같아요! 😃

삼계탕을 수비드로도 하는군요 ㅎㅎㅎ 수비드 스테이크만 많이 보았는데 닭고기가 보들보들 할거 같아요 agee00님 몸보신최고!!!

약간의 젓가락질 만으로도 살이 다 발라지더라구요~
이런게 수비드 요리법의 장점인가요^^

녹두 삼계탕을 시키면 녹두죽을 먹을수가 있겠네요♡
저도 이제 더워지니 몸보신 하고싶네용^^

녹두 삼계탕 첨 먹어봤는데
미미별님 말씀처럼 녹두죽을 함께 먹은 셈이
되었네요!!😀

녹두 삼계탕 첨 먹어봤는데
미미별님 말씀처럼 녹두죽을 함께 먹은 셈이
되었네요!!😀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네 근처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삼계탕에 녹두를 넣어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딱이군요
수비드 조리법으로 한 삼계탕이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든든하게 한끼 충전하셨네요^^

아 원래 삼계탕이랑 녹두가 궁합이 좋은가보네요~
점심으로 조금 비싸긴 했지만
몸에 좋은 걸 먹은 것 같아서 든든했어요!

삼계탕 진짜 좋아하는데,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ㅜㅜ

먹고 싶은 걸 맘껏 먹을 수 없는 것도 참 힘드시겠어요...에빵님 삼계탕 드시러 한국 한 번 오세요! ^^

요새 기력이 달리는데 삼계탕 한번 먹으러 가고 싶네요. 녹두 삼계탕에 수비드가 뭔지는 모르지만~
뭔가 새로워보여요 ㅎㅎㅎㅎ

자전거 라이딩 후 시원하게? 삼계탕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수비드는 뭔지 잘 모르겠지만 덕분에 살이 잘 분리되었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