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갈비가 맛있는집 - 조선화로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요즘 여행이 잦았는지..

입맛 없는 아이를 위한 달달하고 짭잘한 양념이 되어있는 소갈비집으로 고고했습니다.

KakaoTalk_20181207_095217260.jpg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고 크게 쓰여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Nu4W.jpg

이바둠감자탕과 고기집이 같은 사장님으로

2층을 크게 쓰고 있습니다.

사실 이곳을 찾은 이유는 놀이방이 거의 키즈카페 크기라고

소문이 나서 가봤거든요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Ppqq.jpg

아내가 음식을 시키는 사이 저는 쭌쭌이와 놀이방으로~~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GSTU.jpg

저희는 화로갈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갈비살과 진갈비가 250g씩 주어집니다.

두가지를 먹어보고 더 맛난걸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B6Rs.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zbvY.jpg

매장내 꽃이 있는것만으로도 화사한 느낌을 주더군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VJzs.jpg

한상 세팅입니다.

7세 이상은 인당 1,000원식 상비를 받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XnRU-tile.jpg

드디어 고기등장~~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TOdY.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5R3Jo.jpg

250g이라고는 하는데 적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추가는 해야할거같네요 ㅎㅎ

우선 갈비살부터~~~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a29c.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gUo2.jpg

자아 우선 양파와 함께~~

그 씹었을때 소고기의 고소한 육즙이 입안에 사아아아~~

양파의 아삭함~~~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fg5A-tile.jpg

쌈을 싸먹는거보다 반찬들과 이렇게 먹는게 더 맛나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sJvY.jpg

곧이어 양념을 구웠습니다.

쭌쭌이는 실컷 저와 놀고 와서는 고기를 먹는데..

양념이 입에 맞는지 양념고기만 찾네요 ㅡㅡ;;

두종류 중 추가메뉴는 양념갈비였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iyGu.jpg

고기의 마지막은 국수~~~

이곳은 봉평식메밀국수가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o3FU.jpg

쭌쭌이 따라다니느라 속에서 불이 나는데..

시원한 국수이 정말 끝내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eG6lGiM9URBoLH6r5dw.jpg

국수도 정말 잘 삶아져서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따스한 라멘이 생각나네요.

날이 추워서 그런가요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조선화로집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1동 나 황해아파트


소갈비가 맛있는집 - 조선화로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먹음직 스러운 고기!!!
침 꼴깍 넘어갑니다.
디클릭도 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1동 나 황해아파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세상에 여기 키즈카페가 환상적이네요.
마음 놓고 고기 구워 먹을 수 있겠어요 ㅠㅡㅠ
육아 맘앤대디에게 꿈의 공간이네요 ㅎㅎㅎ

가격이 넘 착하네요.이런곳이 집 옆에 있어야되는데.....ㅡㅡ

보클쿡쿡~
고기도 맛나게 보이지만..
밑반찬들도 진짜 먹음직스러워요

흐미...
집에서는 밥을 안드실듯요...
총총이땜에 고생하셔서 외식만 하시는거죠 ? ㅎㅎㅎ

키즈카페가있는곳이편하죠~!!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맛이 없을수없는 포스팅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