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맛집 - 달미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지난 주말 장모님외 5인의 모임을 가졌습니다.

미리 어버이날이었죠.

식사를 하고 디저트타임을 갖기위해 카페를 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Q0mMV.jpg

살짝 분위기 나는 카페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QbmMx.jpg

진열대에 있는 마카롱을 한개씩...

아메리카노, 아포카도, 에이드등을 주문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기전... 카페구경~~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Yaop.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Q6XZv.jpg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입니다.

한쪽벽에는 이런게...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Q9ao1.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Q2zbr.jpg

유튜브에가면 디저트 영상을 볼수있답니다.

하단에는 계속 동영상을 틀어주더군요 ㅎㅎ

징징징~~~~~ 진동벨이 울리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UjHr.jpg

살짝 틀어서 한샷~~~~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PUTT.jpg

처남이 시킨 아포카도~~~

저는 요런 커피는 실제로 처음 봤답니다.

아이스크림에 커피국물을 부어주면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J2F3.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H7jz.jpg

달달하면서도 커피의 쓴맛이~~~~ 오우~~~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SolX.jpg

이집이 자랑하는 마카롱~~~~

KakaoTalk_Moim_54alGVJMzRWDD6oTuLH3l2y0NPFbY5.jpg

안에가 아주 두툼하니.. 좋네요 ㅎㅎ

한개먹고 하나 더 먹을까보니...

준석이 이놈이.. 다 한입씩먹고 내려놓고있네요 ㅡㅡ;;

침 묻은 마카롱을 먹었답니다. ㅎㅎ

오늘은 어버이날이네요..

부모님의 사랑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달미인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논현1동 논현동 665-2번지 남동구 인천광역시 KR


마카롱 맛집 - 달미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드리기에 부족함이 없군요
#tasteem-curation

와우~ 마카롱이 갈수록 고급져가고 있네요~

울마님이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우아우아~ 가게도 넘 이쁘고 마카롱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이 좋을 거 같습니다. ^^

고급진데요~
마카롱하고 커피는 환상의 조합이죠!!!

우아.. 예술이네요.
눈으로 먹는 기분이...ㅎㅎ

카페가 엄청 화려하군요.
무슨 예식장 뒷풀이하는 곳인줄 착각했다는...ㅋ
이렇게 먹음직스런 음식을 앞에 두고 사진찍느라 못먹게하면 아드님 짜증내지 않나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