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르동블루출신 쉐프가 만들어주는 멜팅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점심때 햄버거가 너무너무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저혼자 이곳으로 갑니다~~~

조금 빨리 가야 자리를 잡을수 있기에.. 10분정도 일찍 나옵니다.

2018-08-31-12-37-39.jpg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우선 주문부터 했습니다~

2018-08-31-12-11-59.jpg

클래식버거 - 7,900원

1/2 size 프렌치프라이 +소다(버거주문시가능) 3,500원입니다.

저는 커피로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4,500원입니다.

주문을 했으니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oHthU.jpg

120년 전통의 프랑스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출신 쉐프가 만들었답니다. ^^

밖에서는 몰랐는데 안에서 보니.. 2층도 있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ovn6W.jpg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oxisq.jpg

벽에는 가게명이 써있는데 느낌있네요 ㅎㅎ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pa4r8.jpg

가게는 그렇게 크지않은데.. 느낌이 있게 인테리어를 한거 같습니다.

사진을 찍는 내내 가게에 전화벨소리가 많이 들렸습니다.

배달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p4ioG.jpg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oFOZs.jpg

바로 나올줄 알았는데 주문이 조금 밀렸는지..

조금 기다렸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음식이 두둥~~~ ㅎㅎ

2018-08-31-12-26-02.jpg

감자튀김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통감자라 ...제 취향이었습니다.

감자가 조금 얇으면 버거먹는 동안 다 식어서..

조금 아쉽거든요. ㅡㅡ;;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pgWFI.jpg

커피는 약간 신맛이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요즘 신맛이 나는 커피에 꽃혔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peKhc.jpg

햄버거는 수제버거답게 큼직막합니다.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tIWMVeSxv1typq1iO.jpg

내용물을 확인하고싶어서... 예쁘게 잘라봤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Moim_54alGVJMzRVxRAndOJXJbuPnObMPxT.jpg

패티가 정말 두툼하고, 치즈가 살짝 녹은게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ㅎㅎ

칼질 그렇게 안좋아하는데.. 살살 잘라가면서 먹었습니다.

회사분들은 버거를 그렇게 좋아하시지않아서..

이 맛있는 버거를 맛보지 못하신다는게 아쉽네요. ㅎㅎ

오늘 점심에 간만에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멜팅룸

score

102호, 29-16 은봉로312번길 논현1동 남동구 인천광역시 대한민국


르꼬르동블루출신 쉐프가 만들어주는 멜팅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햄버거를 어떻게 저렇게 잘 자르셨어요?
왠지 수제버거라고 하면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좋은 점심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안그래도 비주얼이 끝내주는데 커팅하셔서 확인사살까지 ㅠㅠ

커팅된 모습보니 패티가 확실히 두툼하네요.
감튀도 큼지막해서 좋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대박
맛나겠어요 ㅠㅡㅠ
맛이 녹아내린다고 멜팅룸이라고 하는가봐요

수제 햄버거인가 보군요 아주 맛있겠네요^^

이거 한입에 넣기에는 역부족일것 같습니다.ㅋ
햄버거에는 콜라가 짝꿍인데 커피랑도 잘 어울릴까요? ^^;;

버거는 역시 수제버거쥬~
감튀도 두툼한게 좋네요~

수제버거 땡기지만
오늘은 더 맛있는거 먹어야 해서
우유마시며 참고 있어욥 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멋지고 햄버거도 아주 맛나게 생겼네요!
아.. 점심 먹었는데 왜 또 배가 고픈걸까요.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