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 모밀 빚은 만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어제는 야근을 할 거 같아서.. 밥 먼저 먹으라고 했는데..

거래처의 급캔슬로.. 야근은 없던일이 되어 집에 갔지만...

네.. 혼밥하게 생겼습니다.

만삭아내에게 밥두번 차리게 하는건 아닌거 같아...

그냥 밖에 나가 간단히 해결한다고 하니...

따라나오더군요 ㅎㅎㅎㅎ

날도 더우니.. 모밀국수가 급 먹고 싶어졌습니다.

이 음식은 2분정도면 식사를 마칠수 있으니..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gYgi-tile.jpg

가게가 아기자기 하게 예쁩니다..

첨에 오픈했을때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점점 바뀌어가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oFFM-tile.jpg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ElwK-tile.jpg

내부사진입니다~~

포스팅을 하면 천원을 준다고 써있는데..

아쉽게 스팀잇은 없습니다... ㅜ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CHe2.jpg

저는 판모밀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vxV8-tile.jpg

판모밀 맛있게 먹는법

무즙1스푼 + 파1스푼 + 식초1스푼 + 겨자 1/3

저는 파를 좋아해서 4스푼정도 넣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QZPQ-horz.jpg

잘 비벼졌으니.. 한입~~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Uirw.jpg

이 때.... 만두도 얼른 먹어야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rYgW.jpg

모밀에.. 만두.. 너무 좋습니다.

뜨거운 만두먹고.. 차가운 모밀먹고...

차가운 모밀먹고... 뜨거운 만두먹고.. ㅎㅎㅎㅎ

쭌쭌이가 본인은 다 밥먹었으면서 ...

저의 음식을 탐내네요 .. ㅎㅎㅎ

안줄거야~~~ 아빠 혼자 다 먹을거다~~~

아내가.. 애 하나 주지... 핀잔주며.. 만두를 주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TCZizjQ3AQagLIFOSE8y-horz.jpg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두손 메밀 빚은 만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1동 1179-4


두손 모밀 빚은 만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꺅 역시 더운날엔 모밀이죠 ㅎㅎ
돈까스도 좋지만 만두도 함께하면 조합이 좋은것같아요 !!

만두에 모빌도 꽤 조합이 괜찮아요~

스팀잇이 생기는 그날까지!!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ㅎㅎㅎㅎ
쭌쭌이 나왔내요 ㅎㅎㅎ
인기 짱입니다 ^^*
모밀국수 정말 맛있죠 특히 한여름엔 정말 좋습니다 ^^*

만두는 빼앗아 먹는 쭌쭌이~~~~
더운 여름에는 모빌.. 냉면이 최고!!

오 ~ 만두 !
저 만두 엄청 좋아 하는데...
오늘 만두가 땡기네요 ㅎㅎ

냉모밀에 만두 세판 먹어줘야 되는데~!!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딱이죠^^

어찌 아셨어요.. 이날 세판먹었어요..
추가추가를 외쳤답니다.

날이 더워서 그른지 시원한 모밀에 만두한입 먹으면 금상 첨화 일거 같아요. ㅎ

더운날 시원한 모빌은 정말 나이스한거 같아요^^

Hi @allsale! You have received 0.2 SBD tip from @chungjh!

Earn daily income on steem: @tipU distributes 100% profit + 60% curation rewards to all investors.

만두는 언제나 맛있는거 같습니다

만두피가 얇으니.. 맛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