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가 예쁜 보쌈집 - 이필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예전 아내와 데이트를 할때..

아내가 모르는.. 저만 아는 그런곳을 데려가면

아내의 와~~ 놀람에 저는 기뻐하던 시절이 있었죠

집에서 거리가 있어 한동안 안갔었는데...

요근래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서

옛생각도 할겸 가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SkqC.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kMp4.jpg

이곳은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1wWe.jpg

저희가 좋아하는 시간 3~4시쯤 갔기에..

저희 말고 한테이블정도 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gEF4.jpg

가게 곳곳에 마늘과 짚신등이 있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eJjA.jpg

어렷을때 외갓집에 간 기분이 살짝 들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5VJg.jpg

족발은 안되고.. 보쌈만 가능하다더군요..

벌써 다 팔렸나봐요 @.,@

저희는 보쌈을 먹으러 간거라..

중자와 쟁반국수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35,000 + 10,000 원입니다.

이곳은 양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넉넉하게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중간에 추가가 되기는 하지만..

먹다 끊기면... 슬프잖아요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7R4K.jpg

밑반찬은 세팅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a3tg-tile.jpg

깻잎과 부추가 보쌈과 함께하면 끝내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mqHw.jpg

드디어 보쌈 등장~~ 두둥!!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qhou.jpg

아우 김치가 아주 예쁩니다..

꽃이 핀거처럼 아주~~~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zm1k-tile.jpg

김치하나를 해체해봤습니다.

젓가락으로 배추의 옆을 툭치면.. 사르르 풀어집니다

안에 재료들이 아주 꽉차있는걸 볼수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scJY.jpg

이거 고기 하나에 김치 하나 먹어야지..

고기 두점 넣었다간..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u85s.jpg

함께 먹으면 김치의 아삭거림이 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CEBY.jpg

쟁반국수도 때마침 등장~~~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IqEq.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Mhlo.jpg

완전 새콤함의 끝판왕입니다.

고기와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예전에는 아내와 저는 예전에는 자기~~ 더먹어~~ 였는데...

지금은 쭌쭌이 고기 띠어주고 ..

나머지부분과 김치를 먹고 있네요.

김치가 남게 생겼습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cZbVwG9jBSbbI0MNVDQ.jpg

네.. 그냥 김치에 밥올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요즘에는 네식구가 같이 다니니 힘은 들지만 재미난거 같아요

조금 더 크면 대자~ 시켜야할거 같아요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이필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김치가 예쁜 보쌈집 - 이필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은 곳이로군요~

ㄱㄱㅑ~ 김치 완전 대박이네요~

김치만 봐도 침이 줄줄 흐를것 같아요~

디클릭 사랑!!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김치꽃이 폈습니다.

와우!!!

아이들이 좀 크니 정말 양이 부족하더라구요~!
김치가 꽃처럼 이쁘네요^^

식당 자체가 오래된 맛집의 느낌이 나네요
김치가 너무 예뻐서 못먹겠는데요 ㅎㅎ

어후... 보쌈보다 김치가 더 눈이 가네요.
때깔 보소.. 꿀꺽...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ㅎ 김치도 저렇게 작품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뿌려진 깨소금에 군침 넘어갑니다.

고기보다는 김치가 먹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