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케익이지 당근이지 -맥널티커피팩토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예전에 쭌쭌이 생일이 있어 저희는 본가를 갔습니다

식후 쭌쭌이 생일 케익을 사러 아내와 저는 근처 파리로 갔죠~

간만에 둘만의 시간~~~ 그 짧은 거리도 데이트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파리 옆쪽에.. 느낌있는 카페가 있어.. 둘이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iTaV.jpg

샤이니의 키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

요즘은 생일때 팬들이 저렇게 해준답니다.

안에는 종이컵으로 꾸며 놓았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Frih.jpg

남자지만.. 참 예쁘게 생겼네요 ㅎㅎㅎㅎ

자아~~~ 주문에 들어갑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CXPX.jpg

아메리카노~~ 스무디핑크~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rGM1.jpg

케익을 사러간 우리는... 이걸보고 안시킬수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선택은~~ 당근당근 당근케익~~~~

아메리카노도 콩을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선택장애의 저에게 3개의 콩을.... 너로 정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HDHz.jpg

기다리는 동안~~~ 우리가 할일은 예쁜 카페 둘러보기~~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Hdlf-tile.jpg

인테리어 정말 예쁘게 잘한거 같아요 ㅎ

벽도 센스있는 그림이 있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COxb-horz.jpg

징징~~ 진동벨이 울립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tsOt.jpg

스무디와 케익은 너무 귀여웠습니다.

케익위에 구름이 올라앉은거 같았죠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nXMt-horz.jpg

우리의 구름당근케익~~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rxst.jpg

안에 당근이 쏙쏙 박혀있습니다 ㅎㅎ

달달하니.. 커피에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1j0Sl-horz.jpg

이렇게 신나게 먹고.. 얼른 케익을 사가지고 쭌쭌이에게로~~~

KakaoTalk_Moim_54alGVJMzRUIUfw5AmbOg4QEZ2NGOR.jpg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뽀로로케익입니다~

초를 많이 받아서 불을 붙이고.. 후후 불어~~ 했는데...

놀라서 멍해있네요 ㅎ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맥널티커피팩토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73-15


너 케익이지 당근이지 -맥널티커피팩토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쭌쭌이 얼굴 너무 귀여워요.
아마도 자기 나이보다 많은 초 때문에 맘이 상했을까요?ㅋㅋ
제주도에도 당근케이크 유명한 데 있는데, 거기가 생각나네요.ㅋㅋ

아 초가많아서 맘이상했을까요
나름 좋아하라고 많이 해준건데 ㅎㅎ
제주도에 당근케익이라.. 맛보고싶네요

샤이니 키가 운영하는 카페인가요.?
욜~
당근당근당근당근당근당근~!! ㅎㅎ
토끼가 될 듯한 기분일 듯.
지났겠지만
쭌쭌아~ 생축~^^*

키가하는건아니고요
팬들이 저렇게준비해준다고하네요
축하 감사해요

ㅎㅎㅎ
쭌쭌이가 놀래서 ...
표정이 굳어있는데요 ㅎㅎㅎㅎ

하나씩 끄게하고놀았는데
잔뜩 꽂아놓더니 멍해있네요 ㅎㅎ

건물이 이뻐 보이네요. 뽀로로는 여전히 뽀통령이군요.

뽀로로는 아직 건재하답니다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73-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군침이 절로 흐르네요.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당근케잌 맛나보여요~ 쭌쭌이가 저때 촛불이 뭔가 했나봅니다ㅎㅎ

쭌쭌이 맘산한거 아니죠? ㅎㅎ
카페가 이뻐요^^

얼른다녀왔으니 맘안상했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