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이 중복이 되었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글이 중복이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Sort:  

잘보고 보팅하고갑니다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3동 해송십리로 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가게 분위기가 정말 산뜻한거 같아요 ㅎㅎ
힘찬 한주 되세요

어머 여기 진짜 외쿡 같아요 >_<

헐..
외국인줄 알았어요...
세상에..
그런대 무료라니...믿어지지가 않습니다 ㅎㅎㅎㅎ

올해는 시범적으로.. 내년에는 유료라네욯ㅎ

요즘 혼밥족?들이 많으니까... 혼자먹어도 눈치? 안봐도 되게.. 맘ㅈ에들어요
-혼밥족1인-ㅋㅋ

우와~~~ 시흥에 이런곳이 있나요??? 정말 놀랐어요!!!~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여기사람엄청많다고하던데괜찮았나요?

고기도 맛나보이지만
해수욕장 풀장이 더 눈에 띄네요1!! 외국같아요ㅎㅎ
올세일님 즐거운 월요일 힘차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