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불백이 기본인 기사식당 - 삼오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회사가 이사를 해서 ...

점심마다 맛난 식당을 찾아떠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식당은 ...

3일 연속 가고 있으며..

3일 연속 같은 음식을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ㅡㅡ;;

기사식당하면 떠오는 음식...

맞습니다.. 돼지불백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AHjc.jpg

기사식당답게..

반찬도 매일 바뀌어서 나옵니다.

전날은 계란말이와 파전도 나왔는데..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wivo.jpg

간장양념에 고기가 버물어져있고..

떡이 떨어있는게 포인트죠

저는 떡 완전 사랑합니다. ㅎㅎ

3명이 갔으니...

돼지불백 2인분과 김치찌개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yuUG.jpg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는소리가 귀를 간지럽힌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srOq.jpg

안에 돼지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김치도 살짝 익어서 ... 식감이 꽤 좋습니다..

그래서인가... 소주생각납니다. ㅎㅎ

돼지불백도 다 익어서 뚜껑을 열었습니다.

사진을 찍는 동안.. 많이 사라졌습니다 ㅜ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oB7s.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lpH022chIHIIjTjqNvY.jpg

고기와 떡을 같이 먹으니..

쫄깃하고.. 짭잘하고.. 달달하고..

밥도둑입니다.

3명이서 공기밥 5개는 기본인거 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편안한 밤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삼오기사식당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3가 서해대로 216


돼지불백이 기본인 기사식당 - 삼오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3명이서 공기밥 5개. 이것이 제게는 맛의 지표입니다. 공깃밥의 갯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저도 떡 완전 사랑하는데~ 먹고 싶네요~

기사식당이 맛집이 참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ㅑ~ 쥑인다~

사진으로도 맛있는 냄새가 실려오는듯 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기사식당이 의외로 맛난집이 많다고 들었는데..이집도 밥도둑이군요..

3일 연속 같은 메뉴 드실정도면 진짜 맛있겠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3가 서해대로 2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식이며 반찬이나 하나같이 맛있어보이네요!
집밥 먹는 기분일거 같아요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올세일님~

기사식당 음식 중 돼지불백 인기 메뉴인데... 맛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