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핫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지난 겨울 육아휴직중 ~

시장투어중에 매스컴이 극찬한 달인핫바~~~ ㅎㅎ

핫바 먹는데 줄을 선건 처음이었습니다. ㅡㅡ;;

KakaoTalk_Moim_54alGVJMzRXxaqOqdzwHOhOefwwEmd.jpg

사장님은 계속 반죽하십니다.

어묵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대도 말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xaqOqdzwHOhOefwsfzb.jpg

이중 제일 잘나가는 건~~~ 두둥~~

KakaoTalk_Moim_54alGVJMzRXxaqOqdzwHOhOefwuaUF.jpg

모둠이랍니다~~

아무래도 다 맛볼수있으니까요

하지만 저희의 선택은!!

KakaoTalk_Moim_54alGVJMzRXxaqOqdzwHOhOefwo7OV.jpg

역시 기본을 맛봐야 그가게를 알수있죠~~ ㅎㅎ

멀리 쭌쭌이도 보이네요

오늘은 아침8시부터 덥다는 안전안내문자가 왔네요

물 많이 드십시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달인핫바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신포동


달인 핫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즉석에서나온 핫바면 말이 필요없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2500원짜리 사이즈가 엄청 크네요!

와~ 먹음직스럽네요.
하나 들고 다니면서 먹으면 맛있을것 같습니다.^^

와 맛있을거 같아요 핫바!!
신포동에 맛난거 많죠

와 핫바 좋아하는데 달인의 핫바를 드셨군요 ㅎ

시장표 핫바가 맛은 기가막히죠^

전 기본과 모듬으로 하겠습니다ㅎㅎㅎ

배고플때 간단하게 아주 좋죠~^^

기본 핫바의 맛은 어땠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