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카페 - 카페339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원적산 아래.. 자그마한 카페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20Rp0.jpg

이곳은 종종 원적산을 내려오며 들리는 곳입니다.

인테리어를 계속 업그레이드 하고 있더군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24Z90-horz.jpg

밖에 스모킹존에.. 천막하나 씌었을뿐인데..

루프탑분위기가...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r4vHBF3lqft2LLGpsQN-tile.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1lBWq-horz.jpg

과일쥬스는 그림으로 그리셨더군요.. 귀엽네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딸기쥬스, 당근케익 파니니를 주문했습니다.

좀전에 오리고기를 먹고 이렇게 먹다니.. ㅡㅡ;;

기다리는동안.. 가게구경~~~

KakaoTalk_Moim_54alGVJMzRUr4vHBF3lqft2LLGjGOl-tile.jpg

작은가게를 사진 예쁘게 나오게 꾸미신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1HkSC.jpg

이곳은 저희가 앉은 곳입니다.

쭌쭌이와 총총이가 처음으로 외출한거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1F8u6.jpg

아메리카노와 당근케익이 먼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1KmqK-tile.jpg

안에 당근색으로 보이는게.. 당근이랍니다..

많이 달지 않고 케익에서 담백함이 느껴지는건 뭐죠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r4sLDEaNLSkANC1VmpA.jpg

역시 케익에는 아메리카노~~~

KakaoTalk_Moim_54alGVJMzRUr4vHBF3lqft2LLGz5At.jpg

딸기쥬스도 나왔습니다.. 오.. 분위기 좋은데.. 딸기~~

KakaoTalk_Moim_54alGVJMzRUr4vHBF3lqft2LLGxIl3-horz.jpg

쭌쭌이 입맛에는 역시 딸기쥬스~~

마지막으로 파니니~~

KakaoTalk_Moim_54alGVJMzRUr4vHBF3lqft2LLGDdkt.jpg

이건 너무 배가 불러 포장을 했답니다. ㅜ

역시 디저트는 케익인거 같아요 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주의 반 수요일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카페339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79-83


분위기 좋은 카페 - 카페33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기자기 하군요.
직접 그린게 인상적이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79-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네요.. ㅠㅠ


쭌쭌이,총총이 다 출동이군요 ㅎㅎㅎㅎㅎ
켄버스까지 있는 포토존인가 봅니다
아주 예쁘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맹그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llsa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 쭌쭌이와 총총이 첫 외출~

달달한 케익에 아메리카노~ 잘 어울리겠네요

전 망고오렌지가 땡기네요~

당근케익 저는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나름 맛있더라구요!!
저만 먹었지만요~^^

달달한 케잌에 아메 한잔이면 디저트로 최고죠^^

분위기가 너무 좋은걸요!!^^
달달한게 땡기는데 정말 디저트케익먹고 싶어요^^

아메리카노랑 케익도 눈에 가지만
총총이와 쭌쭌이 모습에 더 눈에 가네요!! ㅎㅎㅎ
올세일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요즘 얘네들덕에 하루가 어떡해 가는줄 모르겠어요 ㅎㅎㅎ
우부님도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