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먹는 초밥 - 이도스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제가 종종 부담없이 초밥을 먹을때 가는 곳입니다.

런치로 먹으면 더 맛있는.. 초밥집입니다.

내부는 왠지 천장이 높아 복층으로 운영할거 같지만..

그냥 1층만 사용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7rMu-horz.jpg

특이한건 초밥집에서 아메리카노도 판매한다는겁니다.

아무래도 머신하나만 놓으면 가능하니...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OlzA-tile.jpg

맛있는 초밥들이 많지만~~~~

저는 런치세트(11:30~15:00) 를 주문했습니다 11,000원

세트구성은 모듬초밥 11pcs / 미니샐러드 / 미니소바 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3k2u.jpg

샐러드를 먼저 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965s-horz.jpg

조각연어에 샐러드를 새콤한 소스에 주시네요..

식욕이 싸악~~~~~ 올라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k64i.jpg

초밥이 나왔습니다.

11pcs중 절반은 회가아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어볼랍니다. ㅎㅎㅎ

노란 달걀초밥이 눈이 확~ 들어옵니다.

하나씩 하나씩 간장에 꾸욱~~ 찍어 먹어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noFI-tile.jpg

달걀초밥은 처음에 단맛이 오다 간장에 매운맛이 코를 쓰윽~~~ ㅎ

식당에 손님이 많다보니... 식자재의 회전이 빠르니...

회는 신선한게 확실한거 같습니다. ^^

먹다보면.. 소바가 나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wLv8cwu4oFnFEjqYjE-horz.jpg

면이 푹 익지않아 너무 좋네요..

맥주한잔이 정말 마시고 싶었지만.. 참자참자~~~~ ㅎㅎ

중간에 런치 포장되냐는 말을 많이 하시는데.. 안된다 하시네요 ㅎㅎㅎ

요즘 다이어트를 하려하는데. 초밥이라 배가 덜 부를줄알았는데..

포만감이 대단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이도스시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79-103


부담없이 먹는 초밥 - 이도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맛나보입니다 ㅎㅎㅎ 초밥도 왠만큼 배가 차는거 같아요^^
천장이 높아서 넓어보일거 같아요^^
올세일님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365일 외식 하시는군요 ㅎㅎㅎㅎ

아닙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왜이리 웃음이 나죠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식전인데 배고파 지네요. 치킨을 배달 시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치킨이라고요????? 밥은먹었지만.. 치킨이라니.. 침질질입니다.
드시면서 먹방포스팅을 하시는건가요 ㅎㅎ

미니소바까지 주니 가성비가 좋네요 ^-^

우동보다는 미니소바가 저에게는 최고랍니다. ㅎㅎ

초밥은 늘 맛있어요~^^

캬.. 맛깔나는 비쥬얼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79-1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어보이는 스시집이네요 ㅎㅎㅎ 신선해보이고 한 점 한 점 커서 풍성해보입니다. ㅎㅎㅎ 스시 먹고 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