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홍대에 왔다면 신인류면가에 가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현충일을 앞둔 불같은 화요일, 친구 한놈과 함께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신인류1.jpg

홍대와 합정, 상수라인에는 아기자기한 맛집이 많기때문에 종종 들리는데요, 오늘 저희가 간 곳은 홍대역 8번 출구 근처인 '신인류면가' 라는 곳입니다.


신인류면가

백세시대를 행복하게 살아갈 '신인류'를 위한 특별하고 건강한 해석이 있는 칼국수직화요리 전문점


신인류2.jpg

신인류3.jpg

먼저 메뉴판을 보고 우리는 여기서 가장 잘 나가는 제육칼과 소고기 칼, 그리고 파니니 만두를 하나 시킵니다.

메인메뉴 하나당 6,000~6,500원을 자랑하는 엄청난 가성비!!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신인류5.jpg

먼저 소고기칼 입니다.
얼큰하고 진한 고기육수안에 들어 있는 칼국수 면발이 소고기와 조화를 이루며 굉장한 맛을 연출합니다.


신인류6.jpg

그다음 메뉴는 제육칼인데요.
제육덮밥 칼국수 버전이라고 보시면 될 듯하네요.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진 매콤한 제육고기와 칼국수를 함께 흡입하니 입안의 행복이 느껴집니다.

게다가 계란후라이까지... 제육칼과 의외로 조합이 좋았습니다.


신인류7.jpg

그다음 사이드디쉬로 나온 만두파니니!!
소스가 달달해서 마치 고르곤졸라 꿀소스를 찍어 먹는 듯한 맛이 났네요.

공기밥도 무제한이라 2번정도 가져가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가격은 총 16,500₩ (제육칼 6,500, 소고기칼 6,000, 만두파니니 4,000) 밖에 안나왔네요.

이상 가성비 최고인 홍대 맛집 '신인류면가'였습니다. 다음 방문땐 돈코츠칼과 비빔칼을 먹어봐야겠네요^^

신인류8.jpg

이름 : 신인류면가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8안길 17 홍익빌딩


맛집정보

신인류면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8안길 17


[Tasteem] 홍대에 왔다면 신인류면가에 가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 밤에 봤다 ...

제육칼이 맛있어보이네요
아 먹고 싶어지고 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배고파졌어요 큰일이네요...

aperitif
오랫만에 뵙는거 갑습니다.
요즘 tasteem이 대세인듯....ㅎㅎ
제육칼이 맛나 보입니다.

제육칼이랑 만두 파니니 넘 맛있어보이네요~
가격또한 괜찮구요~ㅎ

가성비 미...미쳤다!!!두둥!!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eritif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8안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아페님 ㅎㅎ
너무 좋은거 많이 드시고 다니시는데요~?^^ ㅎㅎ

정말 맛나보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