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수제맥주 크래프트웍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SmartSelect_20180605-105618_Naver Blog.jpg

제가 만약에 모임을 주최하게 되면 저는 제 나름의 검색 철학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무드가 해당 모임과 비슷한가?

두번째는 사람들이 이곳을 와보고 또 와보고 싶다고 말할 것인가?

세번째는 신기한 경험을 했는가??

이렇게 세가지 중에 한가지를 만족해야 모임을 주최하면서 나름 뿌듯함을 갖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주최하는 모임의 구성은 모두 남자입니다.
총 3번을 이곳 크래프트 웍스 방문했는 데
첫번째 모임은 순수 남자들이었고
두번째와 세번째는 남녀 비율이 비슷했습니다.
또한 언제 방문하느냐가 가장 관건인데요.

주말에 방문하면 손님들이 꽉차있기도 하고 그 활기에 덩달아 기분이 업해지는 게 사실입니다.
사실 이곳 경리단길은 외쿡인들이 상당히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이곳 크래프트웍스의 모든 스텝들은 한국 국적이 아닌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곳에는 주위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기에 근처 주차장에 시간당 얼마에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
주문한 음식은 인원이 많으면 세트메뉴를 시키면 되고 우리가 갔던 날은 손님의 40%가 외쿡인이었습니다.

주문하는 것도 영어로 해야하는 데 종업원이 모두 외국인이다 보니 그럴수 밖에요.
물론 한국인 종업원이 있어서 의사소통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수 있는 데 우리 테이블 담당은 외국인 종업원이라 서로들 주문할 때 영어좀 나름 했다고 뽐내기라도 하듯 한마디씩 하네요

전 그 와중에 영어로 안하고 중국인 종업원에게 이렇게 물어보았습니다.
제가 아는 유일한 중국어 한마디..

" 니 짜오 샤머 밍즈" 당신 이름이 뭐에요..

처음 본 웨이트리스에게 무례할 수도 있는 질문이었지만 아는 중국어 한번 써먹는다고...

계산할 때 보니 예상했던 금액이 아니라 20만원 넘게 찍혀서 보니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챈 우리 일행
그리고 또 영어로 블라블라해서 오류를 수정하고 나니 종업원은 미안하다면서맥주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이래저래 즐거운 이태원 경리단길 크래프트 웍스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SmartSelect_20180605-105708_Naver Blog.jpg


맛집정보

이태원 크래프트웍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5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태원 경리단길이 자주 나와요...
소시적에 이태원을 그리 많이 다녔어도...
도로명으로 부른적이 없어서
대략 감도 안오네요 ㅎㅎㅎ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a-a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rom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어우~~ 맛나게 보여요~~ㅎㅎㅎ

음식이 맛나보이네요.
맥주종류가 많나봅니다. 맥주즐기러 가면 좋을 곳일것도 같네요^^
이태원쪽은 확실히 외국인이 많이 다녀서 종업원 들도 외국인인 곳이 많나봐요.

그렇다고 들었어요.

맥주를 그냥 종류별로 다같이 마셔보고싶내요 ㅠㅠㅠㅠㅠ

오늘같은 금요일엔 특히요

웃으면서 하면 대뜸 이름을 물어도 좋아할거에요 ㅎㅎㅎ
저도 오늘 폴란드 사람이 음식점에서 뜬금없이 야채를 퍼줘서 놀랐어요. 부페였는데 제가 먹고싶은거를 딱 골라주더라고요. 짧게 시크하게 웰유프럼(매우굴림) 했더니 폴란드에서 놀러왔다고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웃겼어요. 대화는 거기서 마무리됐지만요.,;

아..그런일이 있으셨네요..저도 폴란드 가보니 넘 사람들이 친절해서 인상이 좋았어요

전에 한번 가본적이 있는 곳입니다.
아... 맥주가 너무 땡기네요...

@yhoh님도 가보셨다니 좀 유명한 집 맞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