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구시청 사거리에 위치한 '이태리대포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구시청 사거리에 위치한 이태리 대포집을 다녀왔습니다

1.jpg

외관입니다

비오는 날 저녁에 한컷 찍었네요

2.jpg

메뉴판입니다

3.jpg

내부모습입니다

4.jpg

구울때 뿌릴수있는게 여러개가 있네요

5.jpg

기본 상차림입니다

8.jpg

소주잔인데 이뻐서 한컷찍엇습니다

6.jpg

총 숯불삼겹살 4인분 주문했습니다

제 총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주차장이 없어요

여기는 직접 구워줘서좋네요

그리고 위에 허브를 초벌로 나오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미나리랑 같이 먹는건 저랑 그렇게 맞지는 않네요

전 미나리는 좋아하지만 미나리가 고기의 맛과 향을

잡아 버려서 어울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구워줘서 이런 저린 이야기도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5점 만점에 4점 줬습니다


맛집정보

이태리대포집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서남동 문화전당로35번길 25


[돌핀이] 광주 구시청 사거리에 위치한 '이태리대포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서남동 문화전당로35번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요즘 장사는 잘돼시던가요 걱정이되서 ㅎㅎ

휴...장사 그저 그렇네요 ㅠㅠ

소주잔에도 봄이 왔네요~ ㅎ
미나리는 향이 강해 호불호가 확실한 음식중 하나라 생각되는데.. 음.. 주차장도 없으니.. 음..;; ㅋㄷ

넵...미나리향때문에 고기맛을 해쳐서 저는 안맞네요

안녕하세요 asd5710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넵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좋네요
저희 집근처에도 이런데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_+

그런가요 저희집에서도 살짝 머네요 ㅎㅎ

소주잔이 예쁘네요
봄느낌이에요

소주잔이 이뻐서 한컷 담아왔습니다

술잔이 이쁘네요 ㅎ

넵 잔이 이뻐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왠지 맛도 괜찮았을것 같아요 ㅎㅎ 배고파지네요

미나리 구워서 같이 먹으면 저는 좋던데 ㅎ
특히나 삼겹살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