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남도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화순에 위치한 남도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1.jpg

외관입니다

2.jpg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3.jpg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까지는 걸어서 올라가야하는데 계단이 좀 가파릅니다

4.jpg

5.jpg

여기는 뷔페식으로 되어있습니다

1인분에 9,000원으로 재료들은

1층 농협 로컬푸드에서 공수해온다고 합니다

그냥 딱 한식뷔페인데 종류는 많이 없습니다

재료는 신선하고 슴슴한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주차장 넓습니다 농협이랑 같이 있어서 넓어요

서비스는 없습니다

그리고 맛은 간이 저한테 좋은데 종류가 별루 없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면 적당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점심 시간때 가니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챙겨 먹기도 힘들었네요

그리고 시끄러워서 음식이 코로들어갔는데 입으로 들어갔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래서 3.5점 줬습니다

여기는 그리고 분위기 그런거 없습니다


맛집정보

남도의 향기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212


[돌핀이] 화수네 위치한 '남도의 향기'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2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가성비가 좋진 않나보네요...^^;

가성비는 좋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국산으로 만드니 좋네요. ㅎㅎ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으면 음식사진도 못찍으셨나봐요.

사람들이 줄서 있어서 빨리 뜨고 지나가야돼서 사진 찍기도 힘들었네요

채식뷔페라고 되어있는데 괜찮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식 뷔페 느낌인가보네요 ㅎㅎ
뷔페는 양이 중요한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