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엄지빈'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화순에 엄지빈집을 다녀왔습니다

11.jpg

외부모습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내부모습입니다

14.jpg

팥빙수 2개와 단판빵을 주문했습니다

16.jpg

주문한 팥빙수 입니다

18.jpg

단팥빵입니다

여기는 유명한 팥빙수 집입니다

원래는 서울 서래마을에 있따가 고향인 화순으로 내려왔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도 유명했지만 고향으로 돌아왔따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순도 원래 이자리가 아니라 다른자이였다가

다시 이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1그릇이 딱 1인분하기에 좋은데 살짝 비싸네요

여기는 팥을 직접합니다 그리고 안답니다

팥빙수에서 제일 단것 말린 대추입니다

그리고 빙수 얼음도 부드럽네요

원래 사람이 많은데 아직 팥빙수 시즌이 아리서 사람이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여기는 주차할곳은 따로 없지만 길가에 대시면 됩니다

그리포 단팥빵은 4,000원인데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보통 단팥빵으 3배정도 크기로 큽니다 ^^

이것도 같은 팥을 사용핵서 안달고 좋습니다

화순에 가실일 있으시면 여기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엄지빈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진각로 168-1


[돌핀이] 화순에 위치한 '엄지빈'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양이 좀 적지만 직접 졸인 팥과 말린 대추가 올라가 니 가격은 괜찮네요. 단팥빵 가격이 ㅎㅎㅎ

단팥빵가격이 비싸긴한데 보통 단판빵보다 3배정도 커서 그나만 좀 위안은 되요

이제 팥빙수의 계절이 오는군요~

넵...이제 빙수 먹을 시기네요

빙수의 계절이 돌아옵니다.

넵...빙수의 계절이 돌아오네요

벌써 팥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나 보네요..

넵...이제 팥빙수 계절이 돌아왔네요

우아 진짜 달달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

안달아요 ㅎㅎ

윤종신의 팥빙수가 생각나네요 ㅎㅎ

빙수야 팥빙수야 사랑해 사랑해 ㅎㅎ

팥빙수와 단팥빵 달달하게 즐기셨네요

그렇게 단맛은 아니예요 ^^

벌써 팥빙수가 나오는 군요. 요며칠 기온이 높아서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하긴 했습니다만ㅋㅋ

넵...빙수 시절이 다가오네요

와이프가 좋아 할만한 곳이네요 ㅎㅎ
적어놨다가 꼭 같이 가야겠어요

넵..^^ 좀 더워지면 사람들 많아 질거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