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민속촌 석갈비 어떠신가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입군 간판입니다

2.jpg

외관입니다

3.jpg

내부 룸 좌석입니다

4.jpg

6.jpg

점심 메뉴입니다

석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

7.jpg

8.jpg

기본반찬입니다

9.jpg

10.jpg

석갈비 2인분입니다

점심에 석갈비를 주문하면 냉면을 같이 줍니다

전체적으로 고기양이 적습니다

순 채소뿐이고 냉면이랑 같이나와서 그런지 고기가 적네요

맛은 적당하고 고기도 잘라줘서 고맙지만 메인메뉴가 양이 적으니 아쉽네요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줘서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민속촌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로 218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민속촌 석갈비 어떠신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양이 조금 적어보이는데 맛있겠어요^^

고기양이 적어서 아쉽네요 ㅠㅠ

Hello asd5710!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겠네요
구워먹기 귀찬을때 가면 더 좋을거 같아요

넵...구워먹기 귀찮을떼는 이런곳이 최고네요

점심메뉴라 고기가 적은 모양이네요.
그래도 냉면이 같이 나온다니 일석이조네요~

넵...고기가 좀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갈비가 진짜진짜 맛있어보여요!! 츄릅~ㅎㅎ

그런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양이 적다니 아쉽네요 ㅎㅎ
빨리 이 민속촌앞으로 길이 뚫리면 좋겠습니다 ㅎㅎ
제가 용산지구로 이사 예정이라!

헉...용산지구면 저희집 바로 뒤네요 ㅎㅎㅎ
용산지구 거의 완성되어 가던데요 ㅎㅎ

비주얼이 범상치 않네요^^:
꿀꺽!
디클릭 애니.gif

ㅎㅎㅎㅎ넵

nTOPAZ 스팀잇 계정 팔로우 이벤트(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깔끔하네요. 양념이 진해서 맛있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