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정읍에 위치한 '차밥나무'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정읍에 위치한 차밥나무를 다녀왔습니다

11.jpg

외관입니다

14.jpg

메뉴판입니다

12.jpg

13.jpg

내부모습입니다

16.jpg

쌍화차를 주문해서 차에서 먹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쌍화차를 먹어봤습니다

티비에서 나오는 계란 노른자 둥둥 떠 있는 모습은 아니고 그냥 차에서 먹기 위해서 종이컵에 받아왔습니다

쌍화차를 약간 한약맛이 나야고 하나 오랜만에 먹으면 몸에 좋은것 같았습니다 건강해지느 느낌 ㅎㅎㅎ

계란이 없어서 더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여길 갈일이 없을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은 가계인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차밥나무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장명동 중앙1길 173


[돌핀이] 정읍에 위치한 '차밥나무'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헉 그래도 쌍화차엔 노른자 아닌가요 ㅎ

그런가요...ㅎㅎㅎ
그냥 없이 먹었어요 ㅎㅎ

왜 저는 다음에 갈일은 없지만에서 풉 한걸까요 ㅎㅎ 쌍화차 한번도 먹어본적없는데 한약맛이라니....ㅠㅠ 저는 아마 평생에 없겠네요ㅠㅠ하하

우연히 들린곳이라서 담에는 갈일이 없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장명동 중앙1길 1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