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미스사이공 봉선점'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얼마전에 봉선동에 미스사이공 프렌차이점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서울 오금역에 있는 곳에 가서 맛이 괜찮은것 같아서 가봤습니다

11.jpg

12.jpg

외부전경입니다 여긴 원래는 고로케집이었는데 망하고 미스사이공이 생겼네요

14.jpg

내부모습입니다

노란색이랑 빨강색으로 되어있어서 색감각이 좋은것 같습니다

13.jpg

여기는 홀서빙이 없어서 직접 기계에다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

18.jpg

저는 소고기 쌀국수랑 딤섬을 주문했습니다

16.jpg

딤섬이랑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반찬 김치랑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단무지만 가져왔습니다

17.jpg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맛이 가볍다고 해야하나 소고기을 맑은것 같은데 맛의 깊이는 상당히 라이트합니다

깊은맛이 없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4300원짜리라 싼맛에 먹는거지만 정말 싼맛에 먹지 쌀국수맛은 제대로 못느끼겠네요

그리고 딤섬 4개가 나왔는데 이건 뭐라고 해야하나 진짜 진짜 별루네요 3000원짜리라 그런지 딤섬 특유의 얇은 피는 있지만 쫄깃쫄깃한 피가 아니라 송편의 그런 피 같은 느낌이네요

내용은 솔직히 부실합니다

미스사이공은 제가 먹어본 결과 정말 싼가격으로 배고플려고 먹은것 같습니다

음식하시는분이 한국분이 아니라 베트남분이셨는데 생각보다 못하시네요 담에는 다른메뉴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쌀국수랑 딤섬은 별루네요


맛집정보

미스사이공 봉선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제석로80번길


[돌핀이] '미스사이공 봉선점'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미스사이공은 쌀국수가 최고죠!!
다른메뉴는 별로인거같아요.
다른지역은 분짜도 판다는데... 저희동네는 없어서 ㅠㅠ

분짜도 있었던거 같은데 확실한 기억이 없네요 ^^
여기 쌀국수는 맛이 별루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제석로80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요즘 무인식권 발매기가 참 많이 보이네요.
지난 주에는 떡볶이 집에서도 봤어요 ㅎㅎㅎ

무인 식권 발매기가 있어서 편한것도 있는것 같아요

저렴한데 맛은 좀 아쉽군요..
솔직한 후기군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그냥 싼맛으로 먹은것 같습니다

오늘 메뉴 당첨. ㅋㅋ

ㅎㅎㅎ 쌀국수 점심으로 괜찮죠 ^^

베트남 분이 직접 하시는데 참 안타깝네요
솔직한 후기 잘 보고 갑니다~

넵...안타깝네요 ㅠㅠ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가격을 보면 깊은 맛을 기대하기 어렵죠. 그 지점이 맛이 별로였나봐요. 딤섬은 안먹어봤는데 그것도 별로군요. ㅠㅠ

네 여기별로네요

쌀국수 사진 보는데 군침이 흐르네요 ㅎ
하앍... 동구에 가면 정말 맛있는집 있거든요!!

동구에 쌀국수 맛집있나요
어딘지 알려주세요 ^^

https://steemit.com/kr/@ayogom/6xywaa-muksteem
밧짱이란 곳인데 ㅎ
주소로는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110번길 15 입니다

저 여기 가봤습니다 ^^

https://kr.tasteem.io/post/21386
저도 스팀에 글 올렸네요 ^^

여기 진짜 맛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