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양림동에 위치한 '까스까스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양림동에 위치한 돈까스 집을 다녀왔습니다

1.jpg

외부모습입니다

2.jpg

메뉴판입니다

3.jpg

스프 및 기본 반찬입니다

기본반찬으로 고추, 단무지, 김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4.jpg

돈까스 세트 1번을 주문했습니다

생선까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생선까스는 바삭거림이 없어 거의 뭉개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돈까스는 고기가 얇고 그저그런 돈까스이빈다

함박스테이크도 고기가 좀더 다져졌으면 좋아겠습니다

양림동 갔다가 추워서 제일 먼저 보이는 집을 들렸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습니다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내부인테리어도 별루고, 가격도 그렇게, 맛도 별루네요

다음에 가고 싶은 마음이 없네요


맛집정보

까스까스돈까스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 양림로 77


[돌핀이] 양림동에 위치한 '까스까스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단골되긴 그른맛이겠네요 ㅋㅋ
홍보는 저렇게 하면서!!
그래도 먹는걸 보니 배고파 집니다 ㅠㅠ

넵...단골은 안될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 양림로 7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돈까스 ㅠㅡ,ㅠ
조대 근처에 있나 봐요 ㅎㅎ
맛있겠습니다 ㅎㅎㅎ

조대근처이긴한데 살짝 멀긴 머네요 ^^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기가 두툼~해보이네요!

그런가요 실상은 안그래요 ^^

에잇 기분 별로 였겠네요
오늘은 좋은거 드세요

넵...좋은걸 먹어야 하네요

3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네요 ㅎㅎ

한꺼번에 먹어보고 실망했네요 ㅠㅠ

메뉴만 대박이라는 뜻이었어여^^;

생선까스 함박,돈까스를 한꺼번에 맛 볼 수 있는 곳인데 점수가 안타깝네요. ㅠㅠ 맛있어보이는데...

맛은 그닥이네요
ㅎㅎ

아쉽네요;;;;;;;;

돈까스가 맛없기도 힘든데 ;;;; ㅎㅎ

맛없다보기보다는 그닥이네요
돈까스는 보통인데 생선까스가 별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