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아이와 함께 가는 양산 맛집 전망이 끝내주는 "디에이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요즘 전망이 좋은 곳이면 빼놓지 않고 커피숍, 레스토랑이 자리합니다.
북항대교 전망의 영도, 북항 전망의 영주동 등등
예전 같았으면 산위에 무슨 레스토랑이냐고
이야기했을 법한 위치에도
트렌디한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이 생겼는데요.

양산에도 물금에 괜찮은 전망의 이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파스타가 특히 맛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IMG_4295.JPG

바로 디에이블 양산점인데요.

디에이블은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를 내려다보는 위치에 있습니다.
멀리 석산 지역까지 막힘이 없어 전망이 아주 좋지요.

IMG_4292.JPG

디에이블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까지 있어 2층도 높이는 상당히 높습니다.

IMG_4247.JPG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입구에 들어서면
The 8ble이라 적혀있는 이쁜 핑크 네온이 맞이합니다.
화이트톤의 벽체에 포인트를 준 것과,
테이블과 의자도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IMG_4253.JPG

IMG_4254.JPG

창쪽에 자리를 잡으니 멋진 조망이 눈에 들어옵니다.
멀리 양산타워도 보이고요.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의 모습,
그 옆에 디자인공원에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저 멀리 석산 금산 쪽까지 확 트여있습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전망이라고나 할까요^^

IMG_4252.JPG

이렇게 아기의자에 아기 세팅까지 해주셨건만
나윤이는 돌아다니기 바쁩니다.
아마 나윤이는 이쁜 의자들이 맘에 들었나 봅니다.
한참을 저렇게 의자를 뺏다 넣었다 하면서 놀고 있었어요.
초저녁에 방문했기에 손님이 많이 없었던 게 다행이었지요.

IMG_4258.JPG

사실 디에이블의 하이라이트는 테라스입니다.
테라스에서 바람을 맞으며 멋진 조망과 함께 맥주를 한잔 마신다면
영화 같은 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손님이 계셔서 사진을 못 남긴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저희는 오늘 새우 베이컨 필라프와 디에이블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13,900원으로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닙니다.

IMG_4260.JPG

식전 빵이 먼저 나옵니다.
따뜻하고 촉촉하고....
특히나 찍어 먹는 크림소스가 맛있습니다.
만약 식사가 늦게 나왔다면 리필을 요청했을지도 모릅니다.
식전에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지요.

IMG_4274.JPG

새우 베이컨 필라프입니다.
주문을 할 때 새우베이컨필라프에서 매운 요소를 빼고 드리냐고 물어봐 줍니다.
양산이 젊은 도시라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세심하게 신경 쓰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네요.

IMG_4276.JPG

디에이블 파스타입니다.
해산물 파스타인데 디에이블만의 소스로 만든 파스타라고 합니다.
저희가 먹고 바로 반해버린 음식이기도 하지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식사를 마치고 내려오는 길에 양산 디자인공원에 차를 대고 산책했습니다.
여름에는 물놀이 공원으로 사용하는 곳이더라고요.
꽤 넓고 놀이기구들이 띄엄띄엄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해 보였습니다.
나윤이는 놀이터에서 오르막 내리막을 쉼 없이 뛰어다녔답니다.
아이를 데이고 식사를 하신다면 식사 후 디자인공원에서 산책하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검증한 디에이블 양산점은
https://kr.tasteem.io/post/2568
@yanggly 님께서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에서 소개해 주셨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맛집정보

디에이블(The 8ble)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오봉7길 26


아이와 함께 가는 양산 맛집 전망이 끝내주는 "디에이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저는 제 주변에 스티미언이 없어서 검증을 못하네요 ㅋㅋㅋㅋㅋ
의자도 인테리어도 음식 비주얼도 좋아보입니다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51번 $11.358을 보팅해서 $10.45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고급스러워 보여서 더 좋은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

내부가 크게 넓지는 않지만,
테라스가 있다는 점에서 다른 레스토랑과는 차별화를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음식들도 맛있구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비쥬얼이 일단 합격이네요ㅎ
dclick!

보는맛도 좋아야 정말 맛있는 음식이 아닐까요
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음식들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굿입니다.~

디에이블 파스타가 제입맛에는 딱이더라구요.
조금 더 어두워 졌을때 보이는 야경은 더 멋질것으로 생각됩니다.
분위기 내고싶을때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분위기가 너무좋은 맛집이네요~~

네 제가 만약 차를 안가지고 갔다면
피자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었을 거예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쁜곳이네요 +_+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오봉7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ackd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네 감사합니다~^^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48-1]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