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스테이크 한입,분위기 한입, 파머스 테이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p.jpg

파머스 테이블

가산점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1층
전화 : 02-855-7770


안녕하세요 ! 베이글제이 @bagelj 입니다.

저는 테이스팀에 처음 글을 쓰는 뉴비이구
헤드헌터 @sitha를 통해 시작하게 됐습니다.

워낙 육식파라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맛집
소개해요^^
제가 간곳은 가산점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바로앞에 있어 찾기도 쉬워요.

s1.jpg

파머스 테이블은 말그대로 투박한 농부의 진심과
사랑을 담아내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유기농인증 / 일본방사성안전인증 / 채식주의자순식물성원재료 / 인공첨가제 & MSG & 착색료 & 방부제 & 정제설탕 & GM(유전자변형)원재료 배제 /
으로 맛만 좋은 곳이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맛집이에요!

s2.jpg

아기자기한 매장에 분위기까지 좋아서
연인과 데이트, 친구 , 가족과 함께하기 딱인곳!
전 한달에 3~4번은 가요~

s3.jpg

메뉴는 스테이크,파스타,피자,샐러드,수제맥주와
와인까지 다양해서 선택에 폭이 넓답니다

s4.jpg
s5.jpg

첫번째 메뉴는 블랙타이거새우 & 야채구이
새우가 오동통해서 씹는맛 최고에 야채샐러드까지
정말 맛있어요!

s7.jpg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하 정말 비쥬얼최고♡ 완전 반했다죠ㅋ

x8.jpg
s9.jpg

알맞은 굽기와 살살녹는 스테이크~
쓱쓱~ 썰어서 저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진짜 짱짱맛!

등심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제 입맛엔
부채살스테이크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부채살 스테이크는 항상 시키는 메뉴^^

s00.jpg

음료는 자몽에이드추천!!
자몽이 갈아있어서 휙휙~ 잘저어 마시면 새콤달콤

s0.jpg

마지막 메뉴는 매콤새우토마토 스파게티!
매콤함을 더하고 새우를 더해서 넘나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이 3가지메뉴가 궁합이 정말 좋으니
한번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시길 바래용~

맛있는걸 먹는다는건 정말 큰 행복♡
맛있는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파머스 테이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벚꽃로 298


[테이스팀]스테이크 한입,분위기 한입, 파머스 테이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호 감사함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agelj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함당♡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정말 맛나용 스테이크는 사랑이쥬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암요암요^^

아시겠지만 부채살은 중간에 힘줄 조심ㅋㅋㅋㅋ벌써 배고파지는 비쥬얼에 침을 츄릅츄릅...ㅋㅋ

ㅋㅋ그쵸 비쥬얼은 정말 ~ 맛까지 굿

음식이 정말 맛나게 보이네요~^^

먹는 즐거움이 최고죵 ㅋ

앗 고기...❤️혹시 베이글님도 저와같은 고기 덕후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암요암요 육식파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