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리지 않는 제주흑돼지 with 시금치 페스토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식하면 저는 돈까스가 젤 좋아요 ㅎㅎㅎ 회는 비오는날 우중충한날 먹으면 안좋을 수 있다고 해서 돈까스가 너무 좋아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 별이 닮았나 ㅋㅋㅋㅋㅋ

얼리지 않은 청정 제주

흑돼지로 만든 돈까스 코시롱!

코시롱 제주도 방언인데요
냄새가 고소하다 라는 뜻이더라구요!

제주도 흑돼지와 정말 잘 어울리는 네이밍이지요!


KakaoTalk_20190604_225817586.jpg


KakaoTalk_20190604_225819115.jpg


KakaoTalk_20190604_225818665.jpg

콤보 돈까스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먹을 수 있습니다.

시금치 페스토가 올라간 부위가 안심이었어요.
전 안심을 선호하는 편이라 고민했는데
둘다 먹고 싶어서 콤보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시금치 페스토 (슈렉이 생각나는건 ㅎ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해서 추가로 또 주문했습니다.


여긴 메뉴가 돈까스 밖에 없어서 돈까스 천국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내일 외가사촌들(20명..) 모임에 하루종일 잔소리들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기가 싫어지네요..

코시롱의 원산지

주인장 : 제주도
돼지고기 : 제주도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와 나누는 마음이 따뜻한 곳
사당역에서 아는 유일한 맛 집

KakaoTalk_20190604_225817040.jpg


맛집정보

코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동 남부순환로266길 6


# 얼리지 않는 제주흑돼지 with 시금치 페스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동 남부순환로266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쵸?? 비지님 !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ㅎㅎㅎ

양을 보니 뽀돌님이 먹기엔 너무 적은데요!! 2인분은 필요할듯...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돈까스~~~~

ㅋㅋㅋ 독거님!!! 콤보 돈까스에요! 양이 두배로 많은 돈까스 ㅎㅎㅎ
돈까스 좋아하시는군요 ㅎ

두배로도 부족해 보이는데요!! ㅋㅋㅋ
맛있어 보인다고 했지... 좋아하진 않아요^^

음.. 뭘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딱히 뭘 좋아한다!! 이런건 없는것 같아요~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고~ ㅋㅋ

ㅋㅋㅋ 저랑 정말 친한 사람이랑 같아요 ㅋㅋ 잘 챙겨드세여!

음식이 깔끔하고 잘 튀겨진것 같아요.
시금치 페스토는 처음 봐요. 맛이 궁금하네요.^^

넹 깨끗한 기름을 써서 그런가봐요 ㅎㅎ
시금치 페스토랑 먹으니까 깔끔하더라구요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1 ( 최대 $1.5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겨자인 줄 알았는데, 시금치 페스토군요..! 시금치와 돈까스 조합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주 흑돼지 고기 진짜 너무 맛있는데 😋

넵 시금치 였어여!! ㅎㅎㅎ 환상의 짝꿍의 조합이에요 하하핳
감사합니다!

내일은 돈가스를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내일 맛나게 드시고 곧 뵈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별이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ㅎㅎ유아 입맛 뽀돓

ㅋㅋㅋ 별이랑 돈까스랑 짜장면 먹으러갈꺼야!

냉장이 훨씬 부드럽지요.

넹 냉장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