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을 이 侕 클 태 太 이로일 이 利 이태리 부대찌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요일 아침을 분명 먹고 학원을 나섰는데
점심시간만 되면 무지하게 배가 고파지는 건
당연한 거겠죠??!

미리 하이에나 처럼 점심에 뭐 먹을지 한번 쭉
둘러 보고 학원에 들어갑니다!
바로 제눈에 띈건 이태리 부대찌개.


많을 이
클 태
이로울 이

이 태 리 부대찌개
아하 이래서 이태리 구나.

KakaoTalk_20190408_220518593.jpg

같이 수업 듣는 분들께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찍으라고 건두부를 들어주십니다.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건두부 최고!!



KakaoTalk_20190408_220543101.jpg

잡곡밥 라면 사리 육수 무한리필이라서

전 2공기 먹었어요 5시까지 버틸라면 먹어야 ㅎㅎ
음.. 눈치 보다가 한공기 더 가져왔는데
저만 2공기 먹더군요.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알아서 밥한공기
가져다 줬을텐데 .. 남친님아 보고싶었다.

8000원에 잘 먹고왔습니다 !


KakaoTalk_20190408_220542571.gif


맛집정보

이태리 부대찌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선릉로131길 21


# 많을 이 클 태太 이로일 이利 이태리 부대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띠예(유튜버) 근황(2019년 4월 초 기준...)

이라고 붙은 제목에 '?'가 떠오르시면 클릭 권장 ㅋ

Sort:  

완전 맛나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사리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이름도 멋지고 건두부도 들어가고......정말 맛나겠어요^^

건두부가 신의 한수 인거 같아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bbooaa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어? 우리 회사 밑에 있는 곳인데! 여기 체인점이었군요! +.+
점심때 여기나 가야겠다.

ㅋㅋㅋ 저도 처음 가봤는데 꽤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앗 그 빌딩에도 있었나요! ㅎㅎㅎ

여기 맛있죠..
밥에 버터넣어서 먹는게 또 색다른 맛이죠..
저도 전에 한번 포스팅 올렸는데... ㅎㅎ
뽀돌형님이 올린거 보니 반갑네요
전 부대찌개는 안먹어보고 전골만 먹어봤는데요
양이 푸짐하니 맛나요
다음엔 전골을 드셔보세요~

요렇게 나옵니다 ^^

아 맞어요 버터 있었어요 ㅋㅋㅋㅋ 느끼한거 싫어해서 버터
옆에 있는 분에게 넘겼는데 전골이 메인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와 사진보니까 장난이네요 ㅎㅎㅎㅎㅎ!!!

치즈 부기형님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군요 ㅎㅎㅎㅎㅎ

치즈도 좋고 햄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라면넣기 전에 건더기 먹을때 1차배부르고 라면넣고 2차로 배불러요..
밥비벼먹으면서 마무으리~
오늘 뽀돌형 포스팅보고 이태리갔는데
사람들 줄서있어서 다른데 갔네요 ㅎㅎ

ㅋㅋㅋ 저는 치즈 안좋아해서 다 걷어내고 싶은데 ㅋㅋㅋ
라면도 안먹어서 햄만 먹어요 오늘도 점심시간에 성공하시길바래요!!

으악!! 이것도 처음봐요..
ㅠㅠ
전 우물안 개구리였나봐요..

이태리에 이런 뜻이!
센스있는 작명이네요~^^

ㅋㅋㅋ 그르게요 궁금해서 막 두리번 거렸는데
벽에 있길래 냉큼 찍었지요!

아~ 이래서 이태리 군요!! ㅋㅋㅋㅋ
예전에 누가 이태리 부대찌게를 포스팅 한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그땐 이태리에도 부대찌게가 유명한가 했습니다~ ㅋ
뽀글뽀글~ 맛있게 드셨나요? 뽀돌뽀돌님~~ ㅎㅎ

ㅋㅋㅋㅋㅋㅋ 이태리에 팔면 잘 팔릴까요??
토마토 소스도 있는데 잘팔리겠쬬?ㅎㅎㅎ
넹 전 2그릇이나 깨끗하게 먹고 왔찌용!

헉! 두그릇 씩이나요? 역시 무한리필을 다니는 이유가 있...ㅋㅋㅋㅋ

처음에 밥을 너무 적게 줘서 그랬어요..ㅠ.ㅠ

그 누가..가 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음... 누구 포스팅이였는지 기억은 없지만...
부기님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맛있는거 먹고 다니시네요 누님 ㅋㅋ
프사 바꾸셨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앞머리로 주름살을 가려보았습니다.
캬캬캬캬 주말에 하루종일 머리쓰니까 금방 배고픔..ㅋㅋ

주름살은 눈옆에 있는거 아닙니까?자글자글ㅋㅋㅋㅋ앞머리로 가려 지시는?ㅋㅋㅋㅋ미안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주름살 이마에 젤 많은거 아니었나요?ㅎㅎㅎㅎㅎ

칼국수가 아니고 건두부였구나~ 일요일은 쉬자~넘 바뿌네 ㅎㅎ

ㅋㅋㅋ 가을 되면 한가할듯 하네 그려~~!! 건두부 완전 맛있엉!

이래서 다들 이태리 이태리 하는 군요
타월은 왜죠?

줄이세게 잖아요 !!그래서 이태리? 타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