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아 나도 가고 싶어 뉴비존형아가 쏘는 데 ㅋㅋㅋㅋㅋㅋ
밋업 진짜 부럽다 ㅜㅜ

한국 왜 안오응건뎅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돈이 음써 ㅋㅋㅋㅋㅋㅋ

얼릉와 콤온콤온

뽀돌님 이쪽 조직 소속이군요. ㅎㅎ 지젤파.

나는 구름이형 파 소속인데?
ㅋㅋㅋ 구름파 ㅋㅋㅋ

단바파 소속입니당 ㅎㅎ

거긴 어떤 장기를 맡겨야 되는거지?
ㅋㅋㅋㅋ

일요일엔 풋살파 아니신가요 ㅎㅎ

이번달은 패스야 구름형 ㅎㅎㅎ

검은색 옷 입은 사람이 또돌누나? ㅎㅎ
함께하는 모습보니 좋네^^

ㅋㅋㅋㅋ 맛져 마져마져 나얌 ㅋㅋㅋ
눈웃음과 주름이 멋지지?

여기가 핫한 곳이었구나~

키키키 그런가봐! 커피좋아하는 도담이가 오면 좋을테데!

횽두 와~ㅋㅋ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43.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booaa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형 인싸모임했구나 워..명동에 신라 스테이가 있었나..?? 근처에서 일하는데 몰랐네 ㅋㅋ

엉??ㅋㅋ 난 아 싸 야 아 싸 ㅋㅋㅋ ㅇ ㅏ 싸 뽀돌 ㅋㅋㅋ
형 가봐 괜찮드라!

명동 자주 가는데 한번 들러야 겠네요 ^^
사진으로 실물을 직접 보게 되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멘토님 ㅋ

ㅋㅋㅋ 자주 가시면 한번 가보세염
다들 중독되서 난리 난리 났어요 ㅎㅎㅎ
사진보다 실물이 괜찮습니다.

멘토하시는 분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
벌써 중독됐습니다ㅎ 지우지 않겠습니다 ㅋ
잘 부탁드립니다 ~~

ㅋㅋㅋㅋㅋ이거 댓글 지우지마세염 ㅋㅋㅋ
제가 아는한 뭐든 알려드릴게염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 까페 가입하셔서 많이 많이 정보 얻어가세염
KakaoTalk_20180812_222635820.jpg

정으로 새기겠습니다^^ 카페 가입했습니다~

재미있었겠네. 다음 밋업때는 같이 봤음 좋겠구료~.

도형 우리의밋업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밋업의 여신!

오이 형 새글이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러게 ㅋㅋㅋㅋ

anpigo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npigon님의 IT개발자로 사는 방법 #1

힌트를 드립니다~ 지하철 2호선 라인입니다. 지하철 내리자마자 찍은거에요 ㅋ
hjh0827, nhj12311, trueimagine, thrufore, bbooaa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