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비 한강데이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akaoTalk_20180913_094912200.jpg

KakaoTalk_20180913_094912584.jpg

#1 지인의 생일인데 실연의 아픔을 달래주러 타코야끼를 들고 한강을 다녀왔습니다.

#2 잠실새내역 타코야끼 오리지널 치즈맛 갈릭치즈맛 크림치즈맛 주문했어요.

#3 한강에서 맥주와함께 먹부림이 시작되었습니다.

#4 잠실새내 타코비는 항상 줄을 서야하는데 이날은 안기다리고 주문해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는 30분은 기본이라.

#5 오리지널이랑 갈릭치즈가 젤 맛있다고 친구들은 얘기하드라구요.

#6 전 오리지널이 좋아요 치즈 안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잠실새내 타코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석촌호수로 58


타코비 한강데이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형 요즘 바빠? 왜케 잠잠해?? ㅋ

코피터지게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

캭~!
테이스팀 변경된 규정집 준수의 아름다움~ ^^

실연과 타코야끼라...음...

매운맛도 맛날거 같아~!

아항~!

실연

맛남

만남

이렇게 연결고리가........ 풉~!

댓글이 길..길...길어요 ㅎㅎㅎ매운걸 안좋아해서 ^^

접수완료~!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booaa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그래서 다음 밋업 장소가 여기라는 거죠??ㅌㅋㅋㅋㅋㅋㅋㅋㅋ

교대가 될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강에서!!
ㅋㅋㅍ 맥주와의 먹부림
생각만해도 좋으시간이었을듯...

넵 낭만적이었어요!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언제나 진리죠 ㅎㅎ

친구분 실연의 아픔이 타코야끼와 함께 사그라들기를 ㅠㅠ
이래서 연애는 위험합니다
결혼을 하세요

ㅋㅋㅋㅋㅋ 시러염
거짓말하면 큰일나영

결혼하신 분들한테 물어보세요
나는 태어나서 거짓말을 해본적이 없는 사람임

li-l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어문학 & languages #0051 / 180913

...h>
중국어 강의실/선생님 bbooaae/sub>
#0...

생일의 기쁨과 실연의 아픔을 한 번에 ㅠ
그래도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지셨겠어요

넹 기분좋게 잘 놀다가 왔어염
ㅋㅋㅋ 잘했다고칭찬해줬어여

타코야끼 맛나겠네요^^;
역시.. 슬픔은 먹는 것으로 달래야...😭

머니머니해도 먹는게 최고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