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격있는 중국집 "도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더플라자 호텔에 위치한 "도원"이라는 중국집이예요
부모님께서 지방에서 올라오셔서 남편 추천으로 방문한곳이예요.
예약은 필수!!
저희는 약식동원코스로 먹었네요^^
약식 동원이 약과 음식은 근원이 같다 라는 의미라는데,,, 뭔가 정성이 느껴지네요.

1.도원 모둠 병반

해파리, 닭고기, 전복, 새우가 새콤한 소스랑 어우러져 있어요
서양식의 애피타이저 개념 같고 양장피맛에서 겨자소스가 약해진 맛이었어요.

2. 버섯 대게살 부용 스프

대게죽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약간 묽고 목넘김이 좋았어요. 게살이랑 버섯 조각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D

3.전가복

전복, 소라, 새우, 버섯등이 들어가있구요, 해산물이 신선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이건 어르신들이 더 좋아하셨던것 같아요.

4.비취메로찜

횟집에서 먹던 데리야끼로 조려진 메로랑은 좀 달랐어요.
고소하면서 식감도 좋았는데, 이건 설명이 좀 어렵네요^^;;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5.과일탕수육

제일 맛있었어요! 별다를게 없어보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도 바삭하고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D
단품으로 드신다면 탕수육은 꼭 드세요!!

6.식사(볶음밥, 자장면)

부모님께서 자장면을 드셨는데, 크게 다른건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근데 볶음밥은 진짜 맛있어요. 동네 중국집에서 먹던 기름범벅 볶음밥은 아니고 밥알도 살아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D

7.후식

수정과 같은 음료랑, 떡 같은 도넛이 나오구요, 간단하게 과일이 나오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중국 음식 특유의 기름지고, 짜고, 단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에서 탕수육이 소개 될정도로 유명한곳이었더라구요!
중요한 자리가 있을때 한번 찾아가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전 포스팅

카페

맛집


맛집정보

도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Tasteem]격있는 중국집 "도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야밤에 너무 맛있겠네요...ㅠㅠ 꼬르륵

보팅과 팔로우하고갑니다

꼭 전달하고 싶어서 밤에 올리게되었네요^^
ㅎㅎㅎ 팔로우 감사하고 자주 소통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boyo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정갈하니 맛있겠어요.
부모님이 행복 하시겠어요. ~~~

중화요리라서 사실 크게 기대안했는데, 룸도 예쁘고 다들 친절하셔서 대접받는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어요~
한번 기회되면 가보세요^^

오홍. 정말 맛나보여요.
코스요리는 다양한 맛을봐서 좋은데 꼭 짜장이나 짬뽕이 별 맛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볶음밥이 맛있다니 먹어보고프네요.

맞아요!!
짬뽕은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자장면은 맛 없는건 아닌데, 우와 여기 너무 맛있다라는 말이 나오는 맛이 아니더라구요!
앞에 음식이 임팩트가 강해서 그런지..ㅎㅎ^^

넘 맛있어 보여요.. 고급짐이 접시에서 묻어나는 요리들이네요. !! 손님 모시고 가기 딱일듯하네요.

접시도 고급지고, 수저도 고급지고 오랜만에 대접받는 느낌 팍팍 받고 왔네요 ^^

저 볶음밥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는 볶음밥이라니 좋네요. :)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시고, 기본적인 메뉴들도 잘 하는 곳인가봐요.

중식 같지 않은 중식이었어요~
상견례같은 자리로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
감초님도 한번 가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