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일본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라멘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승리 라멘집(아오리라멘)일것 같아요

강남, 홍대, 심지어 대전에서도 먹어본적 있는 멘야산다이메라는 곳을 추천하려고 해요.

가게 실내는 일본느낌이 많이 나요:D
가게를 들어서자마자 일본어로 인사를 해주시고 주문을 마치고 일본어로 전달을 하시더라구요^^;
일본 한번도 안가봤는데 일본 느낌 팍팍 나네요

맛집의 상징 연에인 사인도 많이 있네요^^


<메뉴>

메뉴판도 특이하지 않나요? 도시락통같은 나무상자안에 넣어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오면 저희는 돈코츠라멘+츠케멘+라무네(음료)를 기본 코스로 먹어요

<돈코츠라멘>

비쥬얼 어떤가요? 국물도 진하고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국물은 먹다보면 느낀한곳도 있는데 여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계란도 그냥 반숙이 아니라 약간 간이 되어 있는 계란이예요. 달콤 짭짜롬 해서 계속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차슈는 숯불향이 나는게 다른 라멘집과 다른점이예요.
그리고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감이 있을것 같은데, 살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더라구요.
차슈는 2000원을 주면 더 추가할수 있어요

국물 진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츠케멘>

츠케멘이라는 메뉴예요.
면따로, 국물 따로 나오는,, 메밀 소바 느낌의 라멘? 이예요.
국물은 따끈하고, 면은 차게 나오거든요

츠케멘의 면은 일반 라멘 면하고 좀 달라요
좀 더 굵고 탱탱한것 같아요.
일반 라멘 면을 라면으로 비유하면, 츠케멘 면은 너구리 면? 같은 느낌이예요

면을 국물에 담궈서 먹으면 되요!! 메밀소바 먹는거랑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츠케멘에는 차슈가 없어요 ㅠ
대신 국물안에 고기가 많이 있는데, 고기만 먹으면 좀 짜더라구요.
면이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는것 같아요^^

면을 한번 섞어 먹으니 고기가 더 잘 보이네요 ^^

<라무네>

우리나라에는 비교할만한 음료는 없는것 같아요
맛은 뽕따라는 소다맛 아이스크림 + 사이다예요.
뚜껑에 있는 버튼(?)을 세게 누르면 구슬이 튀어 나오는건데, 사실 구슬이 왜 있는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
근데 소다 + 탄산의 조합이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한데, 지난번에 노브랜드에 가니 라무네를 팔더라구요.
스티미언 여러분도 기회되면 마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5안길 24

가격

  • 돈코츠라멘 : 7,000
  • 츠케멘 : 8,000
  • 라무네 :4,000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맛집정보

멘야산다이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16길 24


[Tasteem] 일본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bboyo1님의 퀄리티 높은 <멘야산다이메>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 맛있어보이는데 왜 그렇게 우시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boyo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라멘에 시원한 생맥 한잔하면 좋더라구요^^
츠게멘도 맛나보이네요^00^

츠케멘은 추천하고 싶어요
특이하더라구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5안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여기명동점 가보려했는데문닫아서...ㅜㅜ부럽네요ㅎㅎ

여러곳 가봤지만 명동은 안가봤네요^^
명동은 외국인 위주 장사가 많아서 별로일것같아요 ㅎㅎ

한번 맛보고 싶네요^^

요즘 라멘집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승리네도 아직 못가봤는데 말입니다 ㅎㅎ

저도 아오리는 아직 못가봤어요^^

지난 달에 이자카야에서 술 못 먹는 친구를 위해 라무네를 시켜서 저도 먹어봤어요. 그 때 저 구슬이 혹시 달콤한 맛을 나게 하는 게 아닐까...... 하고 망상을 했었어요. ㅋㅋ

저 구슬의 역할은 대체 뭘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