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양념통닭] 우리집에서 먹은 옛날 통닭의 맛 ㅋ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소곱창을 먹고
맥주가 급 땡김(?)으로 ㅋㅋ

20180811_201640_HDR.jpg

20180811_201656_HDR.jpg

소소한 맛집 우리집 양념통닭 찾아갔습니당~!
서민 한우곱창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우리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맛집~!

20180811_201712_HDR.jpg

20180811_201753_HDR.jpg

치킨 아니죵~! 통닭이죵~!
주문하면
사장님 혼자서 직접 모든 주문과 주방을 도맡아 하셔서...

20~25분 가량 걸리다보니...

통닭 나오기 전 이미 시원한 맥주 여러잔 마시고...ㅋㅋ

20180811_210348_HDR.jpg

앗~! 아뿔사~!
아니 느무느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 전에 사진을 이미 찍었다고 착각하는 ㅋㅋㅋㅋㅋㅋ

처참하게 조금 남은 부위...ㅋㅋㅋㅋ
대표사진으로 올리기도 너무너무 민망한 상황이 됨...ㅠㅠ

! 주의사항 !
아무리 맛있어도
먹후사가 안되도록
먹사테이스팀에게 먼저 양보하셔용~!!!

20180811_201734_HDR.jpg

메뉴 첫번째 등장하는 대표메뉴가
육포임~! ㅋㅋ

메뉴 잘못보게 되면
통닭이 만이천원인줄~ ㅋㅋㅋㅋㅋ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맛집정보

우리집양념통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산2동 중동 246번지 1층 마포구 서울특별시 KR


[우리집 양념통닭] 우리집에서 먹은 옛날 통닭의 맛 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맛있겠어요 원 보팅

맛있어서 먹후사가 되었어용~! 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luenge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우왓~!
응원해주셔 완전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우왓~!
응원해주셔 완전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먹후사를 해버리셨네용!!!

사진에 양보...

오늘 이벤트 글 하나 새로 올렸어요~

댓글과 응원 감사합니당~ ^^

이벤트 참여하러 가야징~!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